파워볼게임 수익을 위한 비법공개[https://gong07bm.net/]파워볼패턴분석포럼Gbet-guide.com

안녕하세요 Gbet-guide.com 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파워볼게임 에서 수익을 내기위한 방법들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스포츠게임이던 파워볼게임이던 항상 분석하는 습관을 들이셔서 배팅을 하시는 습관을 들이셔야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스스로 분석을 하여 수익을 위한 파워볼 배팅하는 방법에 관해 알려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Gbet-guide.com 에서 추천하는 파워볼놀이터 머니라인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파워볼게임에 패턴분석요령만 어느정도 할줄아셔도 파워볼게임에서 수익을 창출해내는게 그닥 어렵지는 않습니다.

우선 파워볼게임은요 3가지의 종목으로 나뉘게 됩니다.

일반숫자합,파워볼, 그리고 언오버 입니다.

대,중,소 게임이나 3방향이상에 대한 게임은 배제 시키고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파워볼게임은 기본적으로 50%의 확률로 진행되는 게임이다보니 어떤 종목을 선택하느냐는 그닥 큰 의미는없습니다.

그러면 어떤걸 선택해서 파워볼게임 을 해야하는지 제가 설명드려보겠습니다.

파워볼게임 을 하면서 제일 중요시 선택해야할 분석의 첫번째 부분은

바로 줄 입니다. 이 줄을 어떻게 볼것인가인데요.

이게 파워볼게임 에서 거의모든수익을 좌지우지 한다보면되시는데요


단순무식하게 한방 크게 때리고 이배팅이 적중하면 끝내자... 하시는건 모든것을 그날에 행운에 맞기는 격이겠죠..

꾸준하게 매일같이 수익을 창출해 나름 재테크의 기준으로 삼고자 하신다면 가장먼저 

패턴이라는것과 줄을 아셔야하고 제가 말하는 이 줄이라는것은 단순하게 홀만 주루룩나오는 홀줄,반대로 짝만 주루룩 나오는

짝줄이아니고 그림상에 연타로 올라와 먹을수있을만한 모든 패턴의 줄을 말씀드리는겁니다.

그림상에 홀짝홀짝 소위말들하는 퐁당구간역시 수익을낼수있는 퐁당줄로 보고요..

홀홀,짝짝,홀홀,짝짝 등의 패턴의 줄상황 역시 줄로 간주를 하고 있습니다.


이모든것이 어찌되었던간에 연속적인 구간을 컨택해 배팅을 해 먹어야만 수익이 제대로 올라가는겁니다.


단순하게 감으로 한두번찍어 운좋게 먹는건 간단히 생각해보면 이날 하루만 배팅으로 수익을 내 이기는게임을 하게되는거지만

이런식의 구간줄을 파악해 긴줄 라인을 조금만 잘볼줄 알게된다면 연타로 4회~5회 만 먹게되면 

매일 손해를 보지않으면서 수익을 충분하게 만드실수가 있는겁니다.

그아무리 게임이 안되는날이라도 그간손실을 다 복구시킬수 있는게 파워볼에 장줄구간 을 캐치해 떙겨오는겁니다.



자 그럼 이제 응용도 가능해지겠죠? 예를 들어서 100만원으로 배팅을 출발한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위 상황에서 50만원이 손실이 현재 나있는 상황이며 현재 홀의 4줄이 나오고있다고 가정을 해보고

만약에 여기서 짝으로 꺾어 먹으려든다면 무조건 나머지 50을 배팅을 해야하고 , 이건 그냥 말그대로 50%의 확률로

엄청난 모험을 해야 합니다만 결과적으로 봤을때 저 홀줄이 장줄이라고 한다면요 중간에 낀 4번째 또는 5번째 혹은 6번째나

7번째 매우 늦게 출발을 하더라도 두번에서 세번이상 확실하게 땡길수가 있고 이부분을 확률상으로 따지면

분명 5:5 이기는 해도 이 장줄이 끝나고나서 훓어보면 거의 80%이상 줄을 쫒아갔을때의 확률이 높게 나올수밖에 없습니다.

만약 홀줄이타고있는 상황에서 짝을 밀었다면 엄청난 손실이 나거나 초장에 올인이 났겠죠..


그렇지만 어마어마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열줄이 됬던 열다섯줄이됬던 모두 마틴배팅을 했다하면

패배를 할리는 없겠지만 현실적으로 파워볼게임은 6~7줄 이상만 나와줘도 거의 99%가 죽는다보면 됩니다.

반대로 홀 장줄을 타고있는 상황에 금액조절해가며 홀만 밀어탔다면 

아마 대부분의 배터님들은 수익을 보셨을겁니다.

줄이 그림장에 나온다면 배터분들은 이 줄을 꺾으려하지말고 

이어타실 생각을 하셔야 수익을 보실수있다 이말입니다.


https://gong07bm.net/


이 장줄구간에 대해 조금만 세밀하게 분석하신다면 

파워볼게임 으로 수익을 만드는게 그리 어려운부분만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