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패턴& 필승전략법 , 파워볼 이용방법 그리고 밸런스란??[https://gong07bm.net/] Gbet-guide.com


안녕하세요 GBET-GUIDE.COM 입니다.

지난시간에 파워볼 양방에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조금더 세밀하게 설명해드려보도록 하려합니다. 

여러분이 스포츠배팅 , 미니게임 하기전 조금이라도 낙첨, 미당첨 없이 수익률을 높이시고 싶으다면 

많은 도움이 되실테니 꼭 읽어보시고 참고바랍니다.


미국의 로또로 엄청유명한 파워볼은 당첨확률이 극히 낮은 대신에 수많은 사람이 사는 복권인 만큼 

당첨금이 어마어마하고 당첨자가 나오지않아 누적되는 일이 낮아 전세계 역사상 유래가 없던 거액의 당첨자가 생기기도 합니다.

추첨방식은 로또와 비슷하지만 5개의 흰색공과 1개의 붉은색 파워볼 숫자를 맞춰야 하기때문에 

당첨이 더욱더 어려운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미국의 로또인 '파워볼' 의 추첨방식을 응용한 다양한게임에 배팅하고 

수익을 내는 파워볼GAME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전에 다시한번 파워볼 하는법에대해 기본진행 방식을 다시한번 보고 가겠습니다.

매게임마다 5개의 일반볼과(1~28) 1개의 파워볼이 (0~9) 선택이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1) 소, 중, 대 게임

6개 공 중에 5개 일반볼의 숫자 합을 계산해서 결과가 소, 중, 대 어디에 속하는지에 배팅 하는 것입니다.

소: 일반볼 합이 15~64

중: 일반볼 합이 65~80

대: 일반볼 합이 81~130

예상되는 결과에 배팅을 하고 적중 시 이익이 발생합니다.


2) 구간(A~F)

일반볼 숫자의 합에 따라 구간이 결정됩니다.

A구간: 15~35 / B구간: 36~49 / C구간: 50~57

D구간: 58~65 / E구간: 66~78 / F구간 79~130 입니다.

3) 홀짝

일반볼 숫자의 합이 홀, 짝 중 어디에 속하는지를 배팅합니다.

4) 파워볼

파워볼의 숫자가 0~2는 A, 3~4라면 B, 5~6이라면 C, 7~8이면 D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게임에서 예상되는 결과에 배팅을 할 수 있고

적중했을 경우에는 배팅한 금액에 맞는 이익을 얻게 됩니다.


파워볼 배팅하는 방법

앞서 말씀드린 소중대 , 구간 , 홀짝 , 파워볼 게임중에 원하는 게임을 선택해서 배팅할수도 있고, 중복배팅또한 가능합니다.

단 소중대 와 구간 게임은 서로 겹치는 부분이 있기에 두가지 게임에서는 중복배팅이 불가능하다는 부분은 참고하셔야합니다.


파워볼 밸런스 란??

파워볼 밸런스 라는것은, 이해하기 쉽게 말씀드리면 네임드 사이트 와 작업자간의 계약을 통해서

 배팅수량이 가장 적은 쪽에 무조건 당첨이 되도록 하는 조작이라고 할수있는데요..

파워볼 은 토토와는 다르게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이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매력을 느껴 

사다리,파워볼로 배팅전향을 하거나 틈틈히 즐기는 분들이 엄청 많습니다.

이렇게 파워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니 밸런스 작업또한 더불어 많아지고있는 추세입니다. 

로직의 의해서 승률이 정해지고

이론적으로는 확률싸움이지만 실제 송출되는 결과를 모아놓고 보면 

특정 숫자가 자주 나오거나, 반대로 어떤 숫자는 아주낮은 확률로 나오는 등의  결과를 보여 

파워볼 밸런스 가 가능한거 아니냐, 구조 자체가 밸런스때문에 수익이 나기 힘든 구조로 되어있는 것이 아니냐는 말이 많습니다. 

또, 밸런스 작업을 의뢰하여 자신의 수익을 요청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것이든 결국에는 사람과의 신뢰문제이기 때문에

밸런스 작업이 이루어 진다면 결국에는 손실을 보게되거나 사이트폐쇄로 이어질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자연적인 확률로도 어느정도 오차가 충분히 발생하므로 모슨 숫자가 골고루 나오는 상황이 아니더라도 

밸런스작업이 되었다고 판단하기도 어렵습니다. 밸런스작업이란건 없다보심되겠죠.

 따라서 결국에는 믿을 수있는 사이트에서 게임을 즐기시는것이 가장 중요하고, 또한 파워볼 필승법 을 익혀서

알고리즘을 분석한 뒤 그에 맞는 배팅을 통해서 꾸준하게 수익의 안정성을 늘이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파워볼 패턴과 필승법


파워볼 패턴 읽기

파워볼이나 사다리 같은 게임은 패턴을 읽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어디를 줄로 잡고 패턴을 읽느냐도 중요하며, 복잡한 결과값 속에 어떤 패턴이 숨어 있는지 

그리고 현재 진행된 결과값이 패턴인지 아닌지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서 판단해야 합니다. 

오늘은 우선 기본적인 패턴 몇가지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준은 설명이 쉽도록 ‘홀짝’패턴을 기준으로 합니다.


1) 장줄


똑같은 값이 5개 이상 나오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홀홀홀홀홀’이 해당되겠죠. 

장줄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고 배팅하기 위해서는  홀 또는 짝이 5개까지 나왔다면 그때 배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2) 퐁당


결과가 교차해서 연속으로 나오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면 ‘홀짝홀짝홀짝’이 이에 해당합니다. 

퐁당패턴은 구간이 3개가 되면(ex:홀짝홀짝홀짝) 타는 것이 좋습니다.


3) 데칼코마니


기준점이 되는 곳을 줄로 잡고, 반으로 접었을 때 같은 모양이 되는 패턴을 이야기 합니다.  

양 옆으로 동일한 결과값이 나오기 때문에 앞으로의 결과를 일부 예측할 수 있게 됩니다.


4) 역데칼코마니


중심축을 두줄로잡고 접었을 때 홀과 짝이 교차되면서 포개지는 패턴을 이야기 합니다. 

이렇게 크게 4가지의 패턴이 있으며, 이 패턴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익혀두시고 결과값을 확인해보면 

앞으로 어떤 결과가 나올지 예측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복잡한 결과값 속에서 패턴을 읽어내기 위해서는 경험과 노하우가 필요하므로 

읽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고 패턴을 읽는 연습을 하셔야 합니다.


파워볼 필승법


파워볼에 유리한 플레이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은 가장 흔하게 할 수 있는 대표적인 필승법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1) 딱 하나만 골라서 쭉 배팅하라


‘홀짝’게임에서 홀, 짝 중 어느 결과든 하나만 골라서 쭉 배팅을 하게 되면 돈을 잃을 확률을 가장 줄일 수 있습니다.

 단, 그만큼 수익을 내는 것도 어렵습니다. 

하지만 패턴을 잘 보고 적절한 타이밍에 탑승을 하게 되면 장줄 타이밍에 시작하여 순식간에 많은 수익을 낼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배팅할 경우 중요한 것은 ‘3연패를 하면 끝내라’는 것입니다. 

쭉 한가지로 밀고 다가다가 다른 결과값이 3번 연속 나온다면 그 즉시 배팅을 그만두는 것입니다.

 운 좋게 자신이 선택한 결과값이 장줄을 타고 있었다면 10번 가까이 연속 승리할 수도 있으며, 

운이 나쁘게 반대쪽 장줄이라면 3연패 후 끝낼 수 있고, 퐁당구간이었다면 본전 정도로 마무리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또한 어느 패턴도 아닌 잡그림인 경우에는  무리해서 분석 후 배팅하려고 하다가 계속 반대값에 배팅하여 

거는 족족 실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도 흔들리지 않고 쭉 배팅하여 확률적인 면에서 승률이 높습니다.


2) 배팅을 하다 패턴이 보이면 배팅금액을 조절하라


승률이 높다고 해서 더 많은 이익을 가져갈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특정 회차에서는 과감한 배팅도 필요하며, 이 때 한번의 배팅이 지금까지 잃었던 자금을 한번에 만회하게 할 수도 있고,

 그 반대로 한번에 잃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패턴을 읽으면서 배팅하는 경험을 쌓고,

 패턴이 읽혀지는 순간 높은 금액을 배팅하게 된다면 승률이 좋지 않아도 충분히 큰 수익을 얻게 됩니다.


지금까지 파워볼 하는법부터 파워볼 밸런스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파워볼 필승법까지 차근차근 알아보았습니다. 

패턴과 알고리즘을 분석하여 승률을 높일 수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오래동안 안정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다양한 정보를 통해서 더 유리한 배팅 방법이나 패턴 해석 방법을 습득하게 되셔야 

운에 맡기는 방법보다는 결과값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어  많은 금액을 배팅하여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정보교류가 가능한 사이트를 찾으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니 

반드시 믿을 수 있는 Gbet-guide 가 추천하는 안전놀이터 를 이용하시는게 현명한 선택입니다.

 또한 엔트리 파워볼 유래 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유용한정보를 확인하여 의미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Gbet-guide.com 이 추천하는 안전한 파워볼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