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데이터베이스] Fussball Datenbank 프리뷰 및 기본적인 데이터 제공

    

안녕하세요 Gbet 가이드 독야 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축구 기본적인 프리뷰를 제공해주는

아주 좋은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필자도 가끔 이용하는 활용도 높은, 아직 분석에 눈을 뜨지못한

분석초보분들이 활용하시기에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기본적인 프리뷰가 제공되어 경기결과 예측에 조금이나마 예상도움을 받으실수 있으실겁니다.

설명들가겠습니다.^^


세계 모든 축구리그팀 프리뷰 예상을 제시 해주는데 자체 과거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해서 다음 리그 경기를 예상해주는 사이트입니다.

1x(승무), x2(무패), 12(승패) 기본적으로 2마킹 시스템으로 예상을 해주는데

해외는 더블찬스(DC)베팅이 가능한 부분이 있기에 그쪽을 제시해줍니다..


그리고 언더/오버 베팅시 참고 하라고 같이 예상픽을 주면서 덤으로 언오버까지 제공해줍니다.


간단하게 사이트 설명을 해드리면..


https://fussball.wettpoint.com/en/tables.html


과거에 제가 이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 그후 저는 축구를 기본 2마킹 베이스로

 축구의 승률을 그렇게 보게 만든 나의 스승격에 해당되는 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는 방대한 데이터베이스 세계축구를 한눈에 관리가 가능한 대표적인 사이트인데

이런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해주는 data 사이트들 많죠..

그중 제가 해외배당을 데이터베이스 하는 사이트들도 몇개 베팅에 도움되는 사이트 게시판에 올려 드렸고..

 20개국 기본적인 엑셀파일도 첨부해서 올렸습니다.


이후 제가 업데이트를 해서 올리지는 않지만..

 충분히 그런식으로 할수 있으니 각자 시간을 할애해서 해봐라.. 그리고 참고하실분들은 해봐라..

그렇게 올린것이니.. 실제로 많은 분들이 그 글들을 검색해서 보고 계시는중 입니다^^



아무튼 이 사이트도 배당과는 연관성은 없고 

경기의 승무패 데이터 승률%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기본형태를 유지하는 사이트입니다.

세계 왠만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서 자신들의 변형된 자료를 제공해서 보여줄때

 이 사이트의 데이터를 긁어와서 활용하는 사이트들이 많습니다.


홈페이지 접속해서 들어가 보면 메뉴들이 굉장하게 많은데

그거 클릭해서 살펴보는 맛도 재미있을거고요..물론 데이터를 구축할려는 사람들 입장에서 임을 말씀드립니다.

텍스트 기반형으로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유지한 이 폼이 저는 맘에 듭니다 

저 주소는 en 영어버젼으로 볼수 있게 링크를 띄운것이고요 기본어는 독일어 입니다...



저 주소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위에 페이지처럼 볼수 있으며..

상단 우측에 언어 선택이 2가지가 되어 있습니다... 저는 en 버젼으로 링크를 연결해서 영어로 보는것입니다...

왼쪽은 기본 카테고리가 있고 시간날때 하나씩 클릭해서 살펴들 보시면 되실거같고요.

그 이외에 본문에도 많은 메뉴들이 존재하는데 그것들을 보다 보면 시간 가는줄도 모르실거에요.



화면을 보면 A 이니셜부터 시작해서 아래로 

모든 세계 축구 리그 1부 2부 3부 4부 ..등 축구리그라면 다 데이터를 수집해서 보여줍니다...매력적이죠..


자신이 보고자 하는 국가를 찾아서 원하는 리그를 선택해서 보시면 되세요



위에 k리그까지 있음.. 1부,2부,3부리그까지 보여주고 있는데.. 

 이미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예상을 하기에..

이미 개막전 경기들 프리뷰가 떠 있음.. 그걸 보여주면서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K리그를 클릭하면 저런 페이지로 넘어갑니다..모든 국가도 동일하고요.. 

그럼 Gameday current 메뉴를 클릭하면 되세요



그럼 베팅tip 그리고 프리뷰 예상 값을 보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2019년 3월1일 개막하는 k리그 경기들의 예상픽들이 나와 있죠.. 

정말 강력하게 승률이 예상 되는 경기는 1(승) 또는 2(패)로 뜨기도 합니다.

보통은 2마킹으로 축구를 예상해줌.. 1x 승/무... x2 무/패.. 12 승/패.. 에 베팅하면 유리하다는 객관적인 지표입니다..

옆에 언더/오버도 같이 예상을 해주죠..


우리는 DC 더블찬스로 베팅하는 옵션이 없죠.. 

그나마 k리그는 핸디캡이 나오기에 그걸 이용하기도 하죠..


전북 vs 대구 =  1x .. 전북승이 유력하다는 뜻임.. 1x는 전북의 승무 사이드이기에.. 

이변이 나도 무승부일 가능성을 염두한 픽입니다.


보통은 전북승에 베팅을 하면 되고. x2 역시 동일합니다... 원정팀의 승리 가능성이 높기에 x2를 제시하는것입니다.

단지 무승부 가능성도 있으니 주의해라 뜻이에요..



12는 약간 다른데요. 승/패 가능성..즉 이경기는 역배가 예상되는 경기에 속하게됩니다.. 

홈승/원정승이기에.. 그러나.. 네임 vs 약팀일때도 12 뜰때가 흔합니다.


즉 정배당팀이 이길 가능성이 있지만.. 원정승도 나올수 있으니..

 이런 경기들은 베팅시 주의가 필요함 보통은 프로토 주력으로 벳을 할려면?..


1x 또는 x2 이런 팀들 위주로 가는게 좋습니다... 특히 12 픽은.. 승/무/패 즉 무승부까지도 나올수 있는 영역이기 때문에

12라해서 딱 승/패로면 간주하면 안되시고요


한마디로 역배승도 가능성이 있기에 승/패로 제시하는것이거든요

근데 그게 역배승이 안떠도 무승부로 부러져도 이변이기에 이런 경기는 조심해야 되겠죠.




마우스를 하단으로 내리면 직전회차 최근에 예상한 결과를 바로 보여줍니다.

 최근 10경기에 결과인데 결과적으로 프로토는 2경기가 예상이 틀린거죠..


언오버 픽은 6경기가 틀린거고

그만큼 언오버는 확률적으로 4.5 대 5.5 확률임 또는 5.5 대 4.5 확률입니다.

승부식은 2마킹으로 가면 70% 맞출 확률이네요.


한마디로 10경기를 그런식으로 가면 최소 틀리는 범주는 제가 예전에도 자주 말했지만 3개입니다.

14경기 맞추는 축구승무패는 4개까지 틀리는게 정상적인 범주거든요


세계 어떤 나라 유료/무료 제공해주는 사이트 또는 무료픽스터 무료팁스터, 

유료 픽스터 유료 팁스터 개나소나 다 맞추는 사이트 및 개인들은 없다는것을 말하고있네요.


절대적으로 그런자료 자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어차피 한두번은 특정 리그를 다 맞추기도 하지만 그건 일시적인 현상일뿐이고요.


꾸준하게 한리그의 승률을 70% 이상 유지하는곳은 한곳도 없습니다.

틀리는게 정상적임 그것이 스포츠토토죠....그 틀린경기를 피해가는게 우리들의 몫입니다.


왜 이말을 하는가?.. 

머야 2마킹으로 제시했는데 그걸 다 못 맞춰? 그런말이 나올거 같아서 말해드리는것입니다.^^


아무튼.. 각 리그 프리뷰 정보 보는 페이지 보면.. 아래처럼 현재 그 리그의 적중률 사항을 말해주고..

더 디테일하게 보는 페이지도 있으니 찾아서 심심하실때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The last Results of the Bet Tips for League K League.

Currently are 1898 Pick Results for past free K League Betting Tips in our Database.

Last K League Result of the Betting Picks was added at 11:00.

Finaly from these K League free Betting Tips and Predictions were

up to now 70.18 % 1X2 Tips and 50.74 % Over/Under Tips correct.


위에 K리그 1898개 픽을 제시해서 승무패 예상 적중률이 약 70.18%라는것이고

언더/오버의 적중률은 50.74%정도 된다는 것입니다.


한때 저도 저 프리뷰 예상값을 가지고 연구도 많이 했는데..

제가 이 사이트 보는 이유는 그 외적인 데이터 경기들 정리가 잘되어 있기에..


그런 값을 긁어와서 나만의 엑셀 데이터 변형할때 쓰는 사이트중 한곳입니다.

저건 가장 객관적인 예상이라 가이드라인으로는 충분하거든요.


가끔 약팀 vs 강팀 = 1x 약팀승/무를 예상해줄때가 나오고

또는 강팀 vs 약팀 매치인데.. x2 약팀 원정승/무로 제시해줄때도 나옵니다.


그런 경기들은.. 어 이경기 역배라인을 예상했네.. 그럼 그런 경기는 주의가 요망이 되겠죠

다른 경기보다 역배가 터질 가능성이 많다는 점 입니다.


과거 데이터를 응용했는데.. 승률이 약팀사이드로 제시한건 특징이기에.. 

그런걸 관찰해서 보는것도 재미가 있을거에요...


그리고 가끔 전북 vs 아스널 = 1 .. 강하게 전북이라는 약팀을 2마킹도 아니고 

단폴더로 예상할시 그 경기 미친척 하고 따라가도 좋습니다.


물론 가능성은 높지 않겠죠.. 그러나 반대로 종종 그게 적중합니다.

축무패 경기일때 가끔 나오는데.. 예전에 레버쿠젠의 이변을 저 사이트에서 역배를 제시해줘서..^^

맞춘적이 있었습니다.. 1년에 몇번 나오지 않는 사항이라 사용해도 되요.ㅎㅎ

물론 저는 2마킹으로 역배를 강하게 제시했는데 전북승이 아니라 무가 뜰수도 있기에..

아깝잖아요.. 역배를 강하게 예상한 팁인데 그게 구지 역배승이 아니고 

무승부만 나와도 축무패 상품에선 강하게 몰린 경기일때는 빛을 더 볼수 있기에..


허나 총알의 한계로 부족하다면 걍 역배승 콱 찍어도 그만한 가치는 한다는것 입니다.


자료를 볼때 완벽한 자료.. 모든걸 다 맞춰야 하는 자료를 볼려고만 하다 보면 한계가 옵니다.

적절하게 보고 그걸 어떻게 내가 이용을 할까?..


내가 그걸 어떻게 데이터화 해서 좀더 상황별 유리하게 하거나.. 

이변이 날만한 경기를 피해 갈수있는 그런 데이터를 변형할수는 없을까?..


그렇게 생각해서 자신이 직접 데이터를 만들면 됩니다.

 구지 남의 픽.. 남의 자료에 의지 할려고만 하면 한계가옵니다. 각자 고민해 보시길..바랍니다.




스텟 관련 메뉴로 보면 그래프 및 각종 연산된 골득실 및 볼게 많아요



가장 기본적으로 볼수 있는 여러분들의 관심이 온리 맞추는거에 

목적성을 많이 가지고 있기에? 이 포스팅을 그런쪽으로 정리를 한것 입니다.


그러나 분명 말하지만 본 사이트에 정말 좋은 자료 메뉴 많다는점.. 

시간 날때 이곳 저것 둘러보면서 쓸만한 정보나 자료가 될만한 ..

또는 분석시 참고할 수 있는.. 영감을 받을수 있는 그런곳들이 존재할수 있다는것입니다.

물론 없을수도 있어요.. 각자 스타일과 성향이 다르기에..


그럼 참고해서 장기적으로 길게 관찰을 할것을 권장해 드려봅니다.

이곳은 한번 보고 그냥 넘기면 안될만큼.. 가치가 있는 사이트중 하나거든요..


믿을수있는 해외배팅 사이트 Gbet가이드에서 적극추천하는

안전하고 배팅제한없는 해외배팅업체 

클릭하심 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