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하이라이트 유투브 영상으로 보기

안녕하세요 GBET 가이드 독야입니다. 오늘은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고 저또한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중에하나인

축구! 축구 하이라이트를 다시보는 방법을 들고왔습니다.

놓친 장면이나 그날 경기에 하이라이트 만 모아서 보는 재미도 쏠쏠하지요..


https://footyroom.com/



과거에는  라이브 시청 및 하이라이트 사이트 보는 곳이 많았지만, 저작권 관련해서 많이 사라졌습니다.

 유럽축구  라이브로 보고 싶으면? 구글에서 한글로  "축구 중계 실시간" 입력 하시면 

그럼 국내에서 운영하는 라이브스코어 사이트들이 쫘악 뜹니다.. 거기서 맘에 드는곳 무료시청 하시면 되십니다.


문제는 경기가 끝난후? 보통 보고 싶은 경기들 하이라이트라도 쉽게 찾아서  보고 싶은데?.. 

요즘은 말했지만.. 저작권 관련 영상물 규제가  상당합니다... 이 부분에서 사이트들도 많은 제약을 받죠.. 

그래서  가장 편한건.. 유튜브에서 팀명 vs 팀명  이걸 영어로 입력해서 직접 찾아서 보시면 되시는데

그러나 한두팀도 아니고,, 다수의 팀을 검색하기엔  좀 귀찮죠?.. 

그래서 footyroom(푸티룸) 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 

이 사이트는 상당히 소프트한 디자인으로 제가 좋아하는  계열에 폰트와 편안한 색상톤을 사용해서 참 많에 들더군요.. 



푸티룸에 접속하면?.. 상단 왼쪽에.. 리그 선택하는 옵션이 있는데.. 그걸 선택했을시? 

위처럼  해외 유럽축구의 유명한 리그들을  선택해서 볼수 있게 리그별, 컵대회까지 메뉴 등록이  되어 있어서.. 

자신이 보고자 하는 최신의 동영상을 찾아서  빠르게  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그 옆에 메뉴는 유명한 리그들 및 인기구단들을 좀더 빠르게 검색할때 사용하는데..  

별차이는  없음.. 대신? 인기구단들은 그 경기들을  클릭하면,  

그팀과 붙은 경기들만 검색해주기에  네임팀들 영상을 볼때는  저 메뉴로 들어가서 보면 편해요.




푸티룸에서 리그 메뉴에서.. 저는 프리미어를 선택했고.. 

페이지가 넘어가면? 마우스를 아래쪽으로  쭈욱 내리면..

 저렇게 썸네일로  구성이 되어 있는 유튜브랑 연결된 영상물이  떠 있고.. 

보고자 하는 팀들을 선택후, 재생을 클릭해서 하이라이트를 시청 하시면 되세요.




저는 브라이턴 vs 웨스트햄을 선택했습니다... 재생 버튼을  누르면 유튜브 영상을 끌어와서  플레이가 되는데요..  

영상 좌/우측에는 경고 받은 카드 시간, 선수명.. 그리고 몇분에 골을 넣었는지등 시간도 세팅이 되어 있어서, 

몇분짜리 짧은 하이라이트이지만.. 푸티룸 사이트가 세심하게 구성 했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우스를 아랫쪽으로 더 내리면?..



동영상 아랫쪽에는 그날 스쿼드 선발 라인업이 제공되고요..



그외도 기본적으로 참고할만,  그날의 경기력의 스텟들도 이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자...? 유튜브 영상이  바로 재생이 되면 좋은데.. 

동영상 일부는  재생 버튼을 누르면.. 유튜브로 새창이 떠서 재생이  되는 영상물도 있습니다.

이때 국가별 선택으로  제한을 둔 국가에서는  재생이 안될수도 있어요

보통 그런 경우 저 같은 경우는 해당이 안되는데.. 저는 해외 사이트를 구글에서 많이 검색하고 하다 보니.. 

아래처럼..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 부가기능에... browsec 라는 사이트 우회하는것을 설치하세요.

구글에서 browsec 입력하면 설치할수 있기에.. 필요하는 분들은 각자 알아서  설치 하시면 되십니다.


설치하고?..  이 기능을 쓰고  싶으면..  마우스로 상단에 지구모양을  클릭후  저런 화면이 뜨면?  

하단에 off를 on으로 변경해주고.. 위에서 원하는 나라의 무료로 제공되는 회선을  하나 선택해서  새로고침 후... 

 다시 영상을  클릭하면 재생이  되실겁니다...  구글에서 해외 데이터 사이트를  열람할때 종종  

보안상 사이트가 안열리는 곳이 있거든요.. 그럴때 주로 사용하는편입니다... 그리고 사용후 on을 off로 다시 꺼주면 되시고요


오늘은 축구 하이라이트 유투브 영상으로 다시보기에대해 방법을 일러드렸습니다.

배팅하실때 그리고 분석하실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겠죠??

정밀한 분석 자료로는 완벽하게 쓰지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도움되시리라 봅니다.

아울러 배팅하실때는 불안정하고 신뢰감없는 국내 사설배팅하지마시고요..

Gbet가이드가 추천하는 안전한  해외 메이저 배팅업체 에서 배팅을 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저 독야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배너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하실수 있으세요..


가입코드  BOSS 입니다.^^


가입코드 : B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