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분석] 6월 25일 NPB일본야구,KBO프로야구 분석 스포츠분석 Gbet-guide.com


안녕하세요 Gbvet-guide.com 입니다.

금일 야구 npb,kbo 야구분석 참고하셔서

수익나시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6월 25일 야구 NPB 3차전 . KBO 더블헤더 코멘트 및 추천 픽

라쿠텐 VS 니혼햄


 라쿠텐은 아사무라 히데토를 중심으로 필요한 점수를 잘 뽑아내고있으며, 시범경기부터 꽤나 고전하고있는 벌하겐을 상대로도 일정수준 이상의 득점을 기대해볼 수 있다. 니혼햄에 조금 약했던 다카히로의 피칭이 관건인데, 그나마 지난 시즌에는 6이닝 2실점, 6.1이닝 4실점으로 제 몫을 해냈던 자원이기 때문에 천적관계라 보긴 어렵다. 니혼햄은 타격침묵이 계속되며 마침내 팀타율 1할대로 떨어졌으며, 오타-왕보룽 등의 침묵이 계속되고있기 때문에 반등이 쉽지않아 보인다.


# 배팅 전략

* 라쿠텐 승

* 라쿠텐 -1.5 핸디캡 승

* 8.5 오버


세이부 VS 소프트뱅크


 2차전에서는 두 선발투수가 모두 대량실점으로 조기강판당했는데, 이후 불펜싸움에서 앞서나간 소프트뱅크가 승리할 수 있었다. 이번 선발 혼다 케이스케 역시 2차전 이마이 타츠야와 마찬가지로 소프트뱅크에 매우 약했던 선수로, 소프트뱅크의 불붙은 화력을 감당하지 못하고 또다시 부진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오랜만에 선발로 나서는 밴덴헐크의 폼 역시 미지수지만, 직전 경기 이시카와처럼 조기에 대량실점으로 강판당할 유형은 아니다. 밴덴헐크가 꾸역꾸역 버티는동안 타선이 점수차를 벌릴 수 있을 것.


# 배팅 전략

* 세이부 패

* 세이부 +1.5 핸디캡 패

* 8.5 오버


지바롯데 VS 오릭스 


2차전에서 지바롯데는 브랜든 레어드가 1회 쓰리런을 터트리며 케이 스즈키의 약점을 제대로 공략해냈고, 비록 오지마 카즈야도 꽤 많은 실점을 허용했으나 후반 불펜 자원들이 이를 잘 지켜내며 승리했다. 지바롯데 선발 이와시타 다이는 지난 시즌 오릭스 상대로 대부분 퀄스피칭에 성공하며 평자 1.52를 기록했으며, 일단 제구가 잡힌 이와시타는 그 어떤 팀도 쉽게 공략하기 어렵다는 점을 확인시켰다. 1군 데뷔전을 갖는 무라니시 료타의 활약상이 중요한데, 사이드암 특성상 변화구 승부가 많아 긴 이닝 소화는 쉽지않아 보인다. 오릭스는 현재까지 리그에서 불펜의 기록이 가장 좋지않은 팀으로, 무라니시와 그 이후에 등판할 불펜진 모두 상대선발에 비해 안정감이 떨어진다. 지바롯데가 충분히 스윕해낼 수 있을만한 시리즈다.


# 배팅 전략

* 지바롯데 승

* 지바롯데 -1.5 핸디캡 승

* 8.5 오버


삼성 VS 한화 


뷰캐넌은 최근 5경기 연속 3실점 이하의 피칭을 해내고있으며, 올 시즌 한화를 처음 상대하기 때문에 그 흐름을 이어나갈 가능성이 높다. 한화는 직전 경기에서 다시 한 번 믿기 어려울 정도의 실수와 부상이 겹치며 역전패를 허용했으며, 노수광-정우람 등이 아웃되면서 전력이 더욱 약해졌다. 김범수가 긴 이닝 소화가 불가능한 자원이기 때문에 불펜에 대한 부담이 다시 한 번 높은 경기가 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번 경기 역시 김범수의 호투여부와는 무관하게 경기 후반부변수로 인해 승패가 결정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 배팅 전략

* 삼성 승

* 삼성 -1.5 핸디캡 승

* 10.5 언더



댓글
* 이메일이 웹사이트에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