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bet-guide.com 입니다.

금일 축구픽 참고하셔서

수익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6월 25일~26일 축구 간단 코멘트


번리 FC VS 왓포드 

번리는 시즌 중반까지 큰 문제를 보였던 수비조직력에서 개선된 모습을 보이며 최근 리그 7경기 4승 3무로 뜨거운 상승세를 보였다. 비록 재개 이후 첫 경기에서 맨시티에 0-5로 완패했지만, 다른 팀과의 경기에서는 충분히 제공권의 이점을 살릴 수 있다. 왓포드는 역습 전개의 핵심적인 역할을 맞고있는 데울로페우가 부상당했기 때문에 그 날카로움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번리는 팀내 득점 1위 크리스 우드가 이번 경기에 복귀할 수 있으며,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우드와 같은 결정력 좋은 자원의 복귀가 번리에 큰 힘이 될 것. 왓포드는 피어슨 감독 체제에서 분명 경기력이 좋아졌지만, 원정경기력까지 이어지지는 않았다(피어슨 감독 부임 이후 원정 1승 2무 4패).


# 배팅 전략

* 번리 승

* 번리 +1.0 핸디캡 승

* 2.5 언더


사우샘프턴 VS 아스날

 사우스햄튼은 적어도 공격에 있어서는 잉스-워드프라우스-무사 제네포 등 개인전술이 뛰어난 선수들을 활용해 많은 기회를 만들어내고 있다. 특히, 와드-프라우스와 잉스의 개인전술을 활용한 득점력과 세트피스 활용이 빼어난 팀. 아스날은 아르테타 감독 부임 이후 11경기에서 4승 4무 3패로, 리그재개 이후 2경기에서 모두 패했다. 센터백 자원들이 대거 아웃된 상황에서, 지난 맨시티전 퇴장으로부터 복귀하는 루이스 활용여부도 고민거리가 될 것(레노 대신 투입된 백업 골키퍼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즈도 불안했다). 세트피스 활용에 최적화되어있는 사우스햄튼으로부터 선제득점을 허용한다면, 아스날이 이를 만회하는 과정이 매우 험난할 것.


# 배팅 전략

* 사우스햄튼 승

* 사우스햄튼 -1.0 핸디캡 무

* 2.5 오버"


에이바르 VS 발렌시아 

에이바르는 홈과 원정에 따른 기복이 매우 심한 팀으로, 홈에서는 6승 2무 7패로 꽤 강력한 팀이다. 반면, 발렌시아는 원정에서 3승 3무 8패로 홈 경기력과는 딴판이다. 발렌시아는 재개 이후 홈에서 레반테 상대로 무승부에 그치며 좋지않은 모습을 보였으나, 센터백 파울리스타가 복귀한 직전 오사수나전에는 깔끔하게 승리했다. 다만, 원정에서 평균 실점이 2.1까지 오른다는 점이 변수로 작용할 것으로 보이며, 최근 에이바르 원정에서 0승 2무 2패로 승리가 없었다. 에이바르는 홈에서 분명 실점도 어느정도 허용하는 팀이지만, 오레야나를 필두로 한 화끈한 공격력이 왠만한 중상위권 팀 상대로도 충분히 통한다는 점을 이미 여러번 확인시킨바 있다. 발렌시아는 최근 원정 5경기에서 무려 14실점을 허용한 팀으로, 에이바르의 화끈한 후반 득점력에 의해 이변의 희생양으로 전락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승부보다도 다득점 양상이 좀 더 확실한 픽이 될 것.


# 배팅 전략

* 에이바르 승

* 에이바르 +1.0 핸디캡 승

* 2.5 오버"


첼시 VS 맨체스터 시티

맨시티는 리그 재개 이후 2경기에서 파격적인 경기력으로 아스날-번리 등을 꺾었다. 아게로가 부상으로 결장이 유력하지만, 여전히 다양한 득점원들이 있기 때문에 큰 걱정거리는 아니다. 첼시는 리그재개 이후 첫 경기에서 애스턴빌라에 2-1 역전승을 거뒀다. 퓰리시치-마운트 등 다양한 공미 자원들이 투입되었지만, 여전히 공간을 활용하는 능력에서 투박한 편이며 순간집중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였다. 알론소-아즈필리쿠에타 등 공격전개에 강점이 있는 풀백들을 투입시키는 것은 맨시티를 상대로는 수비에서 큰 약점으로 공략당할 가능성이 높아보이며, 역습의 속도가 빠른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맨시티의 점유율 축구로부터 이변을 만들어내지 못할 것.


# 배팅 전략

* 첼시 패

* 첼시 +1.0 핸디캡 패

* 2.5 언더


레알 베티스 VS 에스파뇰 

베티스는 지난라운드 홈에서 레알마드리드를 잡아냈을 정도로 고점이 높은 팀. 그러나 리그재개 이후 3경기에서 승리를 따내지 못했고, 지난 30라운드 직후 루비감독이 경질되었다. 호아킨은 이번 경기 복귀가능성이 있다. 리그 최하위 에스파뇰은 리그재개 이후 3경기에서 1승 1무 1패를 기록했다. 불안했던 수비조직력이 조금씩 개선되는 모습을 보였다. 다만, 최근 활약이 좋았던 라울 토마스가 결장하고있으며, 카브레라-베르나르두와 같은 센터백 자원들이 모두 징계로 결장하기 때문에 최근 개선된 부분이 유지되기 어려운 상황. 직전 레반테전에도 결국 세 골이나 허용하며 무너지고 말았다. 베티스가 감독교체라는 변수로 어느정도 집중력을 보일 수 있는 홈 일정이기에, 에스파뇰이 다시 한 번 대량실점으로 무너질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경기.


# 배팅 전략

* 베티스 승

* 베티스 -1.0 핸디캡 무

* 2.5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