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푸아뉴기니

피지,뉴질랜드,뉴칼레도니아와 한조에 있는 파푸아뉴기니 입니다. 뉴질랜드와의 대결에서 패하기는 했지만 조 1강으로 꼽히는 뉴질랜드에게 1점차로 패 했다는 부분이 이들이 만만하지만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뉴질랜드를 제외한 뉴칼레도니아와 피지만 잡아내고 조 2위를 차지하려 총력할 것 입니다. 다만 현재 스쿼드에서 A매치 기록이 30회가 넘는 선수가 없을만큼 일천한데 그래도 22경기 중 11골을 기록하고 있는 주포 구넴바가 팀을 잘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유럽에서 뛰고있는 측면의 브라운이 에이스로써의 역할을 충분히 해줄 수 있을 것 이라 전망됩니다.

뉴칼레도니아

피지와의 경기에서 패하며 마지막 경기가 조 1위인 뉴질랜드 이기에 이번경기를 반드시 잡아야만 하는 뉴칼레도니아 입니다. 프랑스령 이기때문에 프랑스 리그 에서 뛰는 선수들이 제법 되는데 페네페이는 A매치 20경기 중 15골을 기록할 정도로 골 순도가 높습니다. 페네페이를 중심으로 경기를 풀어갈 예정 이지만 공격진에 비해 수비진이 이렇다할 선구가 없는 것이 조금은 아쉬운 부분 입니다. 자국 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의 구성이라 조직력은 기대해 볼 만 하겠지만 경험이 많은 선수가 없어 쉽게 무너질 위험도 존재함을 간과할 수 없습니다.


약 우세를 가져가는건 파푸아뉴기니 입니다. 뉴질랜드와의 경기에서 증명 해 주었고 유럽리그에서 인상적인 성적을 거둔 선수도 있기에 전력상 우위에 있습니다만 고질적인 수비 조직력이 문제가 되었던 팀 입니다. 

양팀 모두 수비에 불안요소를 가지고 있는만큼 다득점 경기가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