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3일 k리그2 국내 축구 

충남 아산 VS 대전 하나시티즌

이번경기는 오후 7시에 시작이 되는 경기인데 충남 아산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충남 아산은 6승6무5패의 전적으로 5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이고 대전하나시티즌은 10승5무2패로 2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인데 충남 아산 대전 하나시티즌 두 팀의 전력에서는 대전의 우세가 예상이 됩니다. 

충남 아산은 안방에서 특히나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홈 4경기동안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는데, 최근 3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부분또한 긍정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충남아산은 유강현의 발끝에 기대를 걸것으로 보이는데 최근 좋은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지난 광주전에서 득점을 기록한 조주영 또한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기 떄문에 이번 충남 아산 대전 하나시티즌 경기에서도 전체적인 흐름은 밀리지 않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대전은 최근 4연승을 달리면서 쾌조의 경기력을 이어가고 있는데, 최근에는 전남을 상대로도 승리를 기록하면서 공격력에서 좋은 흐름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임덕근이 최근 경기에서만 멀티 득점을 기록했고 김승섭 또한 득점을 기록하면서 활약을 했는데, 수비력에서는 다소 기복을 보였다는 부분은 불안한 부분입니다. 이번 충남 아산 대전 하나시티즌 경기에서도 대전이 좀더 우세한 전력이 예상이 되기는 하지만, 최근 충남의 흐름이 좋은데다가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6월13일 k리그2 국내 축구 

안산 그리너스 VS 부천 FC

이어질 경기는 오후 7시 30분에 시작이 되는 경기인데 안산 그리너스의 홈에서 진행이 됩니다. 안산 그리너스는 1승8무9패로 11위를 기록하고 있고 부천 FC는 9승4무4패로 3위를 기록하고있는데 안산 그리너스 부천 FC 두 팀의 전력에서는 부천의 우세가 예상됩니다. 

안산그리너스는 최근 부산아이파크에 덜미를 잡히면서 다시한번 아쉬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에이스인 두아르테가 전력에서 이탈하면서 공격작업이 원활하지 않았는데, 역습으로 나가는 과정에서도 볼이 끊기는 장면이 자주나왔습니다. 지공상황에서도 부진한건 마찬가지인데, 원톱으로 나선 까뇨뚜가 고립이 되는 일이 잦았고 전방으로의 볼 투입이 이뤄지지 않아 중앙선까지 내려와 공격을 전개했습니다. 결정력에서도 세밀함이 부족하기 떄문에 이번 안산 그리너스 부천 FC 경기에서도 힘든 경기가 예상이 됩니다. 

부천 또한 흐름이 초반만하지 못한 상황인데,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면서 돌풍의 팀으로 거듭난 부천이지만, 최근 4경기에서 2무2패의 늪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부천의 전력자체는 만만치 않은데 지난 서울이랜드 전에서 센터백 이용현이 퇴장당했음에도 끝까지 무승부를 지켜내는 모습을 보였으며 또한 최소실점을 기록하고 있기때문에 이번 안산 그리너스 부천 FC 경기에서도 실점을 기록하지는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Gbet-guide.com 에서 추천하는 안전한 해외배팅사이트

아래배너를 클릭하시면 이동하실수 있습니다.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