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게임 대기업 Aristocrat Leisure Ltd는 이번 주 Playtech 주주들의 투표에 앞서 일련의 이례적인 이벤트로 설명된 이후 온라인 게임 플랫폼 제공업체 Playtech plc 인수 계획을 포기할 것으로 보입니다.

Aristocrat과 Playtech 모두 10월에 두 회사가 처음 발표한 인수 제안에 대다수 주주가 찬성 투표를 했다고 밝혔지만, 맨 섬 법에 따라 요구되는 75% 임계값에 미치지 못했으며 56.13%가 찬성했습니다. .

가장 큰 걸림돌은 AsianLogic 설립자 Tom Hall과 International Entertainment Corp 회장 Stanley Choi를 포함한 아시아 주주 블록이라고 합니다. 

이들은 최근 회사 지분의 합 27.7%를 인수했습니다. 인수 계획.문서에서 Aristocrat은 성공하지 못한 채 이 주주 블록에 참여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Aristocrat의 CEO 겸 전무 이사인 Trevor Croker는 "Playtech plc 인수 제안이 무효가 될 것으로 예상되어 실망스럽습니다.“

귀족 측의 광범위한 실사에도 불구하고 우리 제안 발표 이후의 발전은 매우 이례적이었고 귀족의 통제를 크게 벗어났습니다.“특히, 우리 자신이나 Playtech에 참여하기를 거부하면서 차단 지분을 구축한 특정 주주 그룹의 출현은 Playtech plc 이사회에서 추천한 우리 제안의 성공 전망에 중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Aristocrat은 Playtech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대체 거래 구조를 기꺼이 방문했지만, Croker는 이제 회사가 더 푸른 초원으로 이동할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전략적 관점에서 온라인 RMG 부문에 참여하려는 Aristocrat의 약속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미래에 온라인 RMG 기능은 세계 최고의 콘텐츠를 활용하고 Aristocrat의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부가 가치를 실현하는 동시에 고객 참여를 심화하는 새롭고 연결된 경험을 제공하는 한 가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초점은 이제 대안적인 온라인 RMG 확장 옵션에 대한 계획을 가속화하고 우리의 엄격한 투자 기준, 높은 규제 표준 및 무결성과 일치하는 방식으로 성장 전략을 계속 실행하는 것으로 이동합니다."

 

황룡카지노 공식가입주소

[https://nbos88gd.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