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특별행정구 정부는 입법부(AL)에 개정된 게임 법안이 국가 보안법을 위반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행정 명령을 통해 최고 경영자에게 게임 라이센스를 신속하게 종료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L 제2 상임위원회는 지난 금요일 마카오 게임법 개정안 과 관련해 정부 대표들과 비공개 토론을 이어갔다 . 법안 초안 에 따르면 게임 운영자가 마카오 특별행정구(Macau SAR) 주의 안보를 위협할 경우 최고 경영자는 보상 없이 라이선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2상임위원장인 찬착모(Chan Chak Mo) 상임위원장은 회의 후 기자들에게 정부가 사법 절차를 거치지 않고 이러한 상황에서 절차를 가속화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Chan은 "국가의 안보와 SAR이 관련되면 정부는 '국가보안법'보다 '불확실성의 개념'을 사용하여 처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게임 라이센스 취소의) 사법 절차는 지연되고 [라이센스 기간]은 그때까지 끝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행정명령이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최고 경영자는 카지노 면허 취소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게임 규제 기관의 의견을 듣고 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제공해야 합니다. 

관련된 사업자는 법원에 항소할 수도 있습니다.개정 예정인 마카오의 현행 국가보안법에 따르면 범죄행위에는 반역, 분리, 선동, 국가기밀 전복, 절도 등이 포함된다.

상임위원회 위원들은 정부의 설명을 받아들여서 최종 게임법에 해당 조항이 포함될 가능성이 높다.

Chan은 1차 토론이 다음 달까지 완료될 것이며 최종 낭독을 위해 법안을 2022년 6월 26일 이전에 총회에 보내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https://nbos88gd.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