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배팅전에 알고가야할 몇가지[Gbet-guide.com]


gbet-guide 입니다. 이번시간은 농구배팅전에 알고가야할 몇가지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항상 말씀드리는거지만 배팅을 제대로 하시려면 작은거 하나라도 놓치시면 안됩니다.

소소한 이런부분에서 의외에 실패요인이 나오거든요..

한푼이라도 벌어볼라고 하는 배팅인데 체계적으로 배우시길 권장드립니다.

여러분의 돈은 소중하니까요~~ㅎㅎ

농구 핸디캡 상대 전적은 배당에 들어가지 않는다.


농구를 배팅하다보면 0.5차이 핸디캡경기를 보는 경우가 생각보다 꽤 있으실 겁니다. 

이것은 배당과 배당에는 이유가 있음을 반증하는 것이며, 

핸디캡 선정에도 배당사가 엄청난 분석을 했음을 알 수 있죠. 

하지만 중요한 점이 바로 이것입니다. 배당사 역시 결과를 모르는 분석 이라는 점이죠.

 물론 엄청난 정보와 실력있는 프로 분석가들의 종합적인 의견으로 나오는 배당과 핸디캡 이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항상 맞는것은 아닙니다. 특히나 플레이오프 같은 단기전에서는 예상을 빗나가는 경우가 매우 많죠.


팀 스케줄과 부상자 체크를 반드시하자.


농구 배팅에서 필수적인 요소인 부상자 체크입니다. 

모든 배터들은 공평하게 인터넷을 통해서 팀의 스케줄과 팀내 부상자 명단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농구라는 게임의 속도와 강도, 그리고 시즌중에 치뤄지는 타이트한 경기 수로 인해서 

KBL 같은 경우는 선수들의 부상이 잦은편이고 선수 교체 또한 빈번하게 나타납니다. 

그리고 KBL은 정규 시즌 중에 모든 팀이 동일한 경기수를 진행하고 모든 팀과 10번 이상은 만나게 되며 

스케줄에 맞춰서 로스터의 강약 조절이 승,패로 이어지는 결과가 다른 스포츠보다 많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원정 경기가 다른 스포츠에 비해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면도 있습니다. 

모든 스포츠가 홈 팀이 유리한건 사실이지만 농구는 유독 홈 팀이 많이 유리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농구 배당 대비 좋은 배팅을 하는법.


고배당의 원정팀이 홈팀과의 상대전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면 해볼만한 플핸 배팅임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다만, 핸디캡의 개념을 이해해볼때 그 핸디캡과 배당 역시 다른 사람들의 분석으로부터 온것인데, 

그들의 분석중 헛점을 노리라고 하는것이 제 의견입니다. 

정배당이 정답이 아닌것을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아무런 정보와 노하우 없이 배팅을 하는것과 알고 배팅을 하는것은 정말 많은 차이를 만들어 냅니다.


취미로 배팅을 하든 어떤 방식의 배팅을 하든 수익을 얻기 위해선 노력이 필요하다는걸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GBET 에서 추천하는 해외배팅업체 이용추천 드립니다.



이용상담문의

카톡 ID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