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카지노 리뷰 & 기본룰 Gbet-guid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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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Gbet-guide.com 입니다.


바카라 라는 게임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합니다.

아직 온라인게임 으로서 바카라 를 접해보지 않으신분들을 위한 

기본부터 설명해드리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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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카라 전략


바카라는 게임의 내용이 매우 심플하고 간결하기 때문에

일반 유저분들이 볼때는 매우 간단하고 쉬운 게임처럼 보입니다.

 플레이어는 배팅금을 플레이어와 뱅커가 혹은 타이에 배팅하고 

본인의 패가 승리 패이기를 기대해 수익을 보고자 하는것인데요..

그러나, 테이블 9야드 전체를 돌아다니며 겪는 이런저런 경험과 

그동안의 미신을 믿는 플레이어들의 복잡한 부분을 깊이 파고 들어가 보면, 

그 속에는 더 많은 것이 숨어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들이 시스템 배팅 을 사용할 때, 

몇몇의 플레이어들은 지난 결과에 매우 의존하여 

어떤 결과를 게임판에서 얻을지 예측하려고 들 텐데요

필자가 느끼기에 

바카라 라는 게임은 논리와 전해오는 미신이 모두 게임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번이야기 에서는 , 카드를 뽑고 점수판을 어떻게 사용하는 등의 

지극히 초보적이지만 기본적인 규칙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그러나 리뷰를 시작하기 전에

바카라의 기본인, 카드의 가치와 패에 대해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바카라 카드 가치


바카라가 “0” 또는 “아무것도 아닌 것”을 뜻한다는 것을 먼저 알아야합니다.

10, J, Q, K가 바카라에서는 0의 가치를 지닌다는 것을 알게 되면, 

이 값어치 없는 해당 카드들이 나오는 상황은

플레이어를 탄식하게 만들 뿐이라는 걸 바로 깨닫게 될텐데요

 A는 1로 카운팅 되며, 다른 2-9까지의 숫자 카드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숫자만큼의 가치를 지니게 됩니다.

 패의 총합계는 9를 넘을 수 없으며, 

패의 합계가 9를 넘게 되면 10의 자릿수가 제거됩니다. 

만약 3-9-6의 패가 순서대로 나왔다면,

 총합계는 19에서 10의 자릿수를 제거한 9가 됩니다.

 합계가 20이라면 패는 0의 가치를 지니게 되겠죠.

패의 카운트 총합이 8과 9로 계산되어 마무리될때는 플레이어들이

게임에서 제일 희망하는 ‘내추럴’이라고 부릅니다.


플레이어의 패


플레이어의 패부터 먼저 다음카드 선택에 대한 결정권을 가지게 됩니다. 

일단 먼저 두 개의 카드를 딜러로 부터 받게됩니다.

딜러가 두 개의 카드를 뒤집었을 때 만약 총합계가 0에서 5 사이라면, 

3 번째 카드를 받게됩니다.

그리고 총합계가 6과 9 사이라면, 

플레이어의 스탠드로, 

이는 곧 더 이상의 카드를 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내추럴” 이란 게임에서 카드 합 8 또는 9의 패를 가지는 것으로, 

뱅커의 패가 8이나 9가 아니라면 어떤 패에도 자동적으로 승리하게 됩니다. 

만약 플레이어의 패가 8  뱅커의 패가 9일 때는 

당연히 뱅커가 승리하게 되며 이같은 결과는 반대의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플레이어의 패에 대한 하우스 에지는 1.24퍼센트이며 

승이에 대한 배팅금액에 1:1의 배당금을 받게 됩니다.


뱅커의 패


뱅커도 두 개의 카드를 다루게 되며 

만약 패의 총합계가 7, 8, 또는 9라면 카드를 더 이상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만약 두 개의 카드의 합이 0에서 3 사이라면, 

한 장의 카드를 더 받게되고 그 합계가 8이 되었을 때 멈추게 됩니다.

 플레이어의 패가 얼마의 합계를 가지느냐에 따라 

뱅커는 계속해서 4, 5, 6장까지의 카드를 받을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딜러가 이미 합계를 계산했을 것이므로 

플레이어는 어떤 패가 나왔는지에 전혀 기억할 필요가 없으며 

딜러가 알아서 패를 계속해서 뒤집어 오픈할 것입니다. 

좀더 이부분에 상세한 설명을 원한다면 바카라 카드 뽑기 가이드를 다운로드해 

꼼꼼히 살펴볼 수 있음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플레이어 뱅커의 순으로 뱅커는 두 번째로 카드를 오픈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보다 약간 유리하다고 여겨

그렇게 생각하는 플레이어들이 많은데

몇몇 전문가들은 뱅커의 승률이 50%을 넘을 것이며, 

이를 고려해 뱅커에게 베팅할 것을 추천하고들 합니다.

배당금의 비율은 1:1이며 뱅커에 베팅할 시 5%의 수수료가 부과되지만 

실제로 1.06퍼센트라는 더 낮은 하우스 에지를 지니고 있다는걸 아셔야합니다.


추가 카드 뽑기에 대한 규칙


어떤 경우에는 플레이어와 뱅커 모두 추가 카드를 오픈하게 될경우가 있을겁니다.

이러한 복잡한 규칙은 게임의 긴장감을 베가 시키는 역활을 하는데

솔직하게 추가 카드 규칙은 실제 카드 게임의 난이도보다 

게임이 더 복잡해 보이도록 만드는 경향이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부분에대한 이해를 정확하게 하고 

플레이어는 게임에 임해야겠습니다.

두 카드

만약에 플레이어와 뱅커 모두 총합계가 8 또는 9인 패를 가지고 있다면, 

플레이어나 뱅커 모두 더 이상 카드를 받지 않게 되는데요

이 규칙에 대한 예외는 없으며 

해당 규칙은 다른 모든 규칙보다 최고 상위에 있다는걸 아셔야합니다.

 다른 사례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만약 플레이어 패의 총합계가 6 또는 7이라면 

플레이어는 더 이상 카드를 받지 않는다.

2. 플레이어가 카드를 받지 않을 때 뱅커는 

카드를 최대 5개까지 뒤집을 수 있다.

3. 플레이어 패의 총합계가 5 이하라면, 

플레이어는 자동적으로 카드를 더 받아야 하며 

뱅커는 플레이어에게 세 번째 카드를 준다.


만약 플레이어가 세 번째 카드를 뒤집게 된다면 

뱅커는 다음의 규칙에 따라 세 번째 카드를 받게 됩니다.

세 번째 카드 규칙


뱅커 패의 합계가 0,1,2일 때: 뱅커는 항상 세 번째 카드를 받습니다.

뱅커 패의 합계가 3일 때: 

뱅커는 플레이어의 카드가 1-2-3-4-5-6-7-9-0(8 제외)일 때 카드를 받습니다.

뱅커 패의 합계가 4일 때: 

뱅커는 플레이어의 세 번째 카드가 2-3-4-5-6-7일 때 뱅커가 카드를 받습니다.

뱅커 패의 합계가 5일 때: 

뱅커는 플레이어의 세 번째 카드가 4-5-6-7일 때 카드를 받습니다.

뱅커 패의 합계가 6일 때: 

뱅커는 플레이어의 세 번째 카드가 6-7일 때 카드를 받습니다

뱅커 패의 합계가 7일 때: 

뱅커는 더 이상 카드를 받을 수 없습니다.

이는 바카라의 플레이 방식 그 자체이기 때문에 

왜 이러한 규칙들이 존재하는지, 

왜 이렇게 복잡한지 굳이 이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첫 번째 와 두 번째 카드만으로 게임의 승자가 결정된다면,

 그 어느 게임보다도 hi-lo 게임과 비슷해질 테니 말입니다.

추가카드 오픈은 게임의 긴장감을 더해주고 

플레이어의 기쁨과 슬픔을 동시에 안겨주는 게임의 팩트의 성향이 있습니다.

이게 아마 바카라 게임 의 인기비결일수도 있겠죠..


패턴 파악 (Pattern Spotting)


지금까지 도박꾼들의 오류에 따르면, 

몇몇 플레이어들은 과거에 연속된 결과가 

다음에 오게 될 결과에 대한 실마리를 제공한다고 믿고있는데요

얼마나 많은 플레이어, 뱅커, 그리고 타이 패가 지났는지를 추적하기 위해서 

그들은 출목표를 사용하여 과거의 결과들을 파악하곤 합니다.

 카지노에서는 패턴 파악 (pattern spotting)으로 알려진 이러한 관행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지상에 기반한 갬블링 카지노 홀에서

이같은 결과를 책정해보라 종이와 연필을 제공할 것이고요..

라인에서는 개발자가 격자판에 결과를 자동적으로 표시하게 됩니다.

카지노의 이러한 행동은 이와 같은 패턴 파악 및 

차트 추적이 결과적으로는 게임에 

아무런 영향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지나간결과는 다음에 나오게 될 패와 아무런 관련이 없기 때문에

 이는 절대적으로 승리 전략이 될 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나는 여전히 패턴 파악에 대해 관심이 간다하시면

다음에 소개된 가장 인기 있는 패턴에 대한 분석을 참고하십시오.

6매 (Bead Plate)

6매 (Bead Plate)

“cube road”, “dice road”, “marker road”, “bead plate road”, 

그리고 “baby pig road”라는 여러 가지 영어 이름을 지니고 있습니다.

 6매에서는 플레이어, 뱅커, 타이의 승리를 기록하여

 다른 색깔을 가진 정육면체로 표시합니다:

파란색 = 플레이어 승리

빨간색= 뱅커 승리

초록색= 타이 승리

맨 왼쪽 상단 모서리부터 맨 아래 줄까지 기록합니다. 

그다음, 다시 맨 위로 돌아가 한 칸 오른쪽에서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원매 (Big Road)

원매 (Big Road)

“원매 (Big Road)” 패턴은 플레이어, 뱅커의 승리 순서를 설명하며, 

타이는 플레이어와 뱅커 중 직전에 승리한 곳에 초록색 선으로 표시합니다. 

플레이어 페어는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파란색 점으로 표시되며, 

뱅커 페어는 왼쪽 위 모서리에 빨간색 점으로 표시됩니다.

패턴은 왼쪽 상단에서부터 기록을 시작하게되고

플레이어가 승리했을 경우 파란색으로, 

뱅커가 승리했을 경우 빨간색으로 표시합니다. 

플레이어와 뱅커의 승리에 변동이생길 때마다 

다음줄의 열에 체킹을 시작합니다. 

격자판이 6 줄이기 때문에 7번 이상 연속해서 승리할 시, 

점수가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소위 “용 꼬리 (dragon tail)”가 만들어집니다.

 원매는 주 로드이며 다른 로드는 원매로부터 파생 된답니다.


중국점 1군 (Big Eye Boy)

중국점 1군 (Big Eye Boy)

“중국점 1군 (Big Eye Boy)”은 생각보다 간단하지는 않으며

 슈 (통 안에 들어있는 카드를 다 사용하게 되면 ‘한 슈가 끝났음’을 의미)가 

얼마나 반복적인지에 대한 통계를 내기 위한것에 

그목적을 지니고 있다 볼수 있겠습니다.. 

빨간색 표시는 반복을 의미하며, 파란색은 슈가 혼란스럽다는 것을 뜻합니다. 

이러한 패턴은 위에서 설명한 두 개와는 달리, 

파란색과 빨간색이 플레이어와 뱅커의 승리와 관련성이 없습니다.

원매 (Big Road)의 두 번째 열의 첫 번째 게임을 기록한 다음 

“중국점 1군 (Big Eye Boy)”에서 게임에 대해 기록하기 시작합니다.

 이는 패턴이 주는 영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게 아닙니다.

중국점 1군 표에서 일어나는 모든 기록은 

다음에 소개될 두 개의 표와 마찬가지로, 

원매의 특정 항목을 나타냅니다. 

표시된 수를 읽는 것이 헷갈릴 수도 있지만, 

쉽게 말하면 원매의 가장 마지막 기록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그다음, 왼쪽으로 한 셀을 이동한 뒤 위로 올라갑니다. 

만약 위로 올라가도 변하지 않는다면, 

빨간색으로 표시하며 변화가 생겼다면 파란색으로 표시합니다.


중국점 2군 (Small Road)

중국점 2군 (Small Road)

중국점 2군 (Small Road)의 사용은 

중국점 1군 (Big Eye Boy)을 사용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러나 중국점 2군에서는 원매의 새 열의 왼쪽 열로 건너 뛰게 됩니다.

 중국점 2군은 원매의 세 번째 열의 첫 번째 게임이 끝나고

 난 뒤부터 기록을 시작하는데, 

이는 즉 원매의 세 번째 열의 첫 번째 게임에 대한 기록이 끝나기까지

 중국점 2군을 기록하지 않고 기다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빨간색 원은 원매의 새 열의 왼쪽에 위치한 

첫 번째 열과 세 번째 열의 깊이가 동일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파란색 원은 그렇지 않음을 뜻하는 것 입니다..

중국점 2군을 살펴보는 방법은 

원매의 최근 기록을 살펴보는 것인데요

그다음, 왼쪽으로 두 셀을 이동한 뒤 위로 올라가게됩니다.

 만약 위로 올라가도 변하지 않는다면, 

빨간색으로 표시하며 변화가 생겼다면 파란색으로 표시합니다.

중국점 3군 (Cockroach Pig)

중국점 3군 (Cockroach Pig)

중국점 3군은 원매에서 파생된 세 번째 로드이며 

새 열의 왼쪽에서 두 열을 건너뛰어 살펴보는 것입니다. 

중국점 2군과 정확하게 같은 방식을 취합니다. 

원매에서 4번째 열의 첫 번째 기록이 끝난 뒤 

중국점 3군의 기록이 시작됩니다. 

이제, 원매의 새 열에서 왼쪽에 위치한 첫 번째와 네 번째 열을 비교하게 됩니다. 

빨간 원은 같은 깊이를 의미하며 파란 원은 다른 깊이를 의미합니다. 

중국점 3군을 표시하기 위해서는, 

원매의 최근 기록에서 왼쪽으로 세 개의 셀만큼 이동한 뒤 

위로 올라가면 됩니다. 

변화가 없다면 빨간색으로, 변화가 있다면 파란색으로 표시합니다.


패턴 파악을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까?


이러한 패턴의 복잡성을 배우는 것은 매우 힘든일입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이러한 표에 대해 알아야 할 기본적인것은 

빨간 원이 뱅커의 승리를, 파란 원이 플레이어의 승리를 뜻하며 

초록색은 타이를 뜻한다는 것입니다.

 원매는 주 로드이며, 

다른 로드들은 원매의 최신 기록에 대한 것입니다. 

다행히도, 최근 카지노는 로드에 대한 

디지털 디스플레이 서비스를 제공하여 직접 마킹해야 하는

플레이어들의 수고를 덜어주고 있습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에서는 

자동 카드 리딩 슈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에러 없이 모든 승리를 기록하여 플레이어 에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각 로드는 기호 6개의 높이를 가지게 됩니다.

전자 디스플레이에서 중국점 1군, 2군과 3군은 

한 셀의 높이 및 길이의 반 정도에 해당하는 기호를 사용합니다.

 즉, 셀의 세 열에 6개의 기호를 수직으로 놓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거죠.

플레이어가 만약 이러한 패턴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면, 

직접 손으로 점수를 기록하건 전자 디스플레이를 통해 파악하건 간에, 

이러한 패턴의 파악은 완전히 미신에 근거한 것이며, 

갬블링 심리학에서의 잘못된 통제 감각에 해당하므로 

패턴을 아는 것이 하우스 에지를 낮추거나 

플레이어에게 유리하게 작용하여 

더 크고 많은 승리를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계셔야 합니다.

전통 마카오 바카라의 느낌을 받고 싶다면, 

미신이라기 보다는 전통적 행위라고 표현하겠습니다만..

불운을 없애기 위해 이러한 패턴 파악뿐만 아니라 

카드를 쥐어짜거나 바람을 부는 등의 다른 의식을 행해 볼 수 도 있겠습니다.^^

추가적인 부분과 세부설명은 다음시간에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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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시간에 좀더 좋은 정보를 가지고 또 찾아올께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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