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팅 홍콩의 럭셔리 크루즈 라인인 크리스탈 크루즈(Crystal Cruises)는 그룹이 살아남기 위해 싸우면서 최소 2022년 4월 29일까지 운영을 중단했습니다.

Crystal은 목요일 2022년 4월 29일까지 Ocean 및 Expedition 선박의 운항을 즉시 중단하고 집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Crystal River Cruises는 5월 말까지 중단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중단은 Crystal의 경영진에게 현재 비즈니스 상태를 평가하고 앞으로의 다양한 옵션을 검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현재 바다에 있는 세 척의 유람선인 Crystal Serenity와 Crystal Symphony가 캐리비안에서 항해하고 있고 Crystal Endeavor가 남극에서 항해 중이며 중단되기 전에 현재 항해를 완료합니다.

운항 중단 결정은 이번 주 Genting Hong Kong이 재정적 의무를 충족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확보하지 못한 후 버뮤다 대법원에 회사 청산 청원서를 제출 했다고 발표한 후 나온 것입니다. 

또한 총 28억 달러에 달하는 회사 부채와 관련하여 구조 조정 제안을 개발하기 위해 공동 임시 청산인의 임명을 요청하기 위한 소환장을 제출했습니다.

Crystal Cruises의 Jack Anderson 사장은 "이것은 매우 어려운 결정이었지만 현재 비즈니스 환경과 우리의 모회사인 Genting Hong Kong과의 최근 개발 상황을 고려할 때 신중한 결정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rystal은 30년 이상 럭셔리 크루즈의 대명사였으며 운영을 재개할 때 소중한 손님을 다시 환영하기를 기대합니다. 계속되는 어려운 시기에 놀라운 지원을 해주신 손님과 여행 고문에게 감사드립니다.

”회사는 이전에 계획된 크루즈에 대해 구매한 모든 티켓을 즉시 환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Genting Hong Kong은 이번 주 핵심 자산을 보호하고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자회사인 Dream Cruises를 통해 아시아에서 크루즈를 계속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그룹의 기존 운영 대부분이 중단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