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게임 회사 샌즈 차이나(Sands China)의 모회사인 라스베가스 샌즈(LVS) 그룹은 최근 이 지역 최대 정킷 파트너 3곳과의 계약을 종료했다고 확인했습니다.

이 뉴스는 회사의 2021년 연례 보고서의 일부입니다. 후자 섹션에서는 마카오, 싱가포르 또는 네바다와 같은 주요 시장에서 비즈니스 운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위험 요소에 대해 설명합니다.

게임 발기인이나 이른바 게임 판촉 공식 회사를 언급할 때 회사는 이러한 게임 발기인과의 관계를 유지하거나 발전시킬 수 있는지 여부와 그들이 계속해서 획득할 것인지 여부가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마카오 도박 검사국의 허가증 발급.샌즈는 "예를 들어 마카오 전체 시장과 함께 2021년 12월에 3개 주요 정킷 운영업체와의 계약을 종료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11월 말 썬시티게이밍정션 1인사업의 주척화 대표는 '도박, 범죄조직, 자금세탁 등의 혐의'로 구속됐다. Suncity는 당시 아시아 최대 게임 정킷 회사로 시장 점유율이 거의 50%에 육박했지만 즉시 모든 게임 정킷 운영을 중단하고 모든 VIP 룸을 폐쇄했습니다.마카오에서 두 번째로 큰 정킷 회사인 Tak Jin Group의 CEO인 Chen Ronglian은 Suncity 관련 사건과 관련하여 1월 말에 체포되었다고 당국이 밝혔습니다.

정부가 정킷 운영자를 단속한 후, 게임 검사국(Bureau of Gaming Inspection)은 2022년에 면허를 받은 정킷 운영자의 수가 2021년의 85개에서 46개로 줄어들 것이라고 발표했지만 아직 추가 대기 중인 정킷 운영자가 29개 있다고 밝혔습니다.

LVS Group은 연례 보고서에서 "우리와 관련된 게임 프로모터의 품질은 우리의 명성과 게임 라이선스를 계속 획득할 수 있는 능력에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게임 기획자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우리와 관련된 게임 기획자들이 우리가 유지하는 높은 기준을 충족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정킷 운영자가 우리의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면 우리의 평판이 손상되고 우리를 관할하는 게임 규제 기관과의 관계가 악화되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LVS는 또한 최근 마카오에서 발생한 사건의 결과 2015년 도진 직원이 금품을 도주한 사건에 대해 게임회사 윈마카오(주)가 마련한 도진 엔터테인먼트 VIP룸에 합류할 수 있다는 결과가 나왔다고 언급했다. 이 사건에 관련된 금액은 HK$700백만에 이른다.

LVS는 함께 일하는 게임 프로모터의 모든 활동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보장할 수 없으며 마카오 법원이 향후 이러한 회사의 활동에 대해 책임을 묻는 정도도 확인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황룡카지노 공식가입주소

[https://nbos88gd.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