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나 베이 샌즈의 한 식당 차장이 친구의 회원 계정을 이용해 고객이 적립한 포인트를 모은 혐의로 징역 6주를 선고받았다.

The Straits Times 의 보고서에 따르면 , 48세의 Teo Kwee Yen은 고객이 회원이 아닌 다른 경우에 친구의 계정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사용하여 SG$10,000(US$7,300) 이상의 보상을 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이 리워드 포인트 중 SG$1,100(US$810) 이상을 Marina Bay Sands 레스토랑에서 식사에 사용했습니다.테오는 이번 주 컴퓨터 콘텐츠를 무단으로 수정한 혐의 1건에 대해 유죄를 인정해 징역 6주를 선고받았다.

이 계획은 2018년 Teo가 친구에게 가입하여 자신의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도록 요청하면서 부화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거래는 2018년 12월에서 2019년 2월 사이에 이루어졌습니다.Nicholas Wua 부검사는 Teo가 무단임을 알면서도 친구의 계좌 번호를 컴퓨터에 입력하고 내용을 수정하여 보상 포인트를 수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목적지 달러는 금전적 가치가 있으며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상품과 서비스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Destination Dollars의 가치는 적립된 상점에서 지불했습니다.”

라고 Wua는 말했습니다.MBS 직원들은 결국 그녀의 활동을 의심했고 

테오의 매니저에게 알렸다.마빈 베이 지방 판사는 테오의 행동을 그녀의 역할에 대한 

"명백한 학대"라고 묘사 했다고 Straits Times 가 보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