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M China의 모회사인 MGM Resorts의 최고재무책임자(CFO)는 Suncity Group CEO Alvin Chau의 체포와 VIP Club 폐쇄로 마카오 정킷 사업의 미래가 불확실하다고 인정했지만 상황이 크게 악화될 것으로 예상하지는 않습니다. 

임팩트 MGM.Jonathan Halkyard는 목요일 아침(아시아 시간) Morgan Stanley의 Virtual Global Consumer & Retail Conference에서 연설 중이며 지난주 마카오에서 발생한 사건에 대한 반응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그것은 분명히 Suncity의 운영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우리 소유지에서 운영을 중단한 것을 보셨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대답했습니다.“현실은 [정킷]이 [마카오] 시장에서 상당한 수익을 나타내었지만, 특히 최근 몇 달 동안 시장에서 많은 EBITDA를 나타내지 않았습니다.“나는 그것이 정킷 사업의 범위에 의문을 제기한다고 생각하지만 MGM의 사업은 항상 정킷 사업보다 훨씬 더 나은 마진을 가진 대량 VIP 사업에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많은 사람들이 그 사업이 한동안 진행되어 왔던 방식에 동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것이 MGM에 극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MGM의 더 큰 우려는 마카오 게임 양보에 대한 재입찰 절차이며, 회사는 공개 협의 과정을 거쳐 9월에 제안된 게임법 변경 사항에 대한 응답을 제출했습니다. 정부는 2022년 6월 26일 현재의 양보가 만료될 때까지 재입찰을 완료할 수 있는지 여부가 불확실하지만 3월까지 공개 협의에 대한 보고서를 발행할 예정입니다. 필수의.Halkyard는 "9월에 프로세스가 시작되어 정부가 응답하도록 요청한 다양한 요소에 대한 의견을 제공할 수 있어 기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매우 빠르게 검토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내년 6월까지 그것을 만들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우리는 회사가 양보 재입찰을 위한 아주 좋은 위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물론 그 과정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지만 낙관적입니다.”Halkyard는 회사가 마카오의 장기적인 전망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말했습니다."이 시장은 여행 제한으로 인해 손상된 시장이며 한동안 지속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개선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이 얼마나 빨리 개선될지는 현시점에서 알 수 없습니다.

“마카오와 관련된 장기적인 기회에 대해서는 그 어떤 것도 말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마카오와 관련된 수요 측면은 앞으로 괜찮을 것입니다. 우리는 거기에 두 개의 큰 사업에 전념하고 있으며 훌륭한 경영진이 있습니다. 당분간은 험난한 길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