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개업체 Bernstein에 따르면 마카오의 정킷 부문의 쇠퇴는 지역 게임 산업의 안정성에 장기적으로 긍정적인 것으로 여겨집니다.

수요일 노트에서 번스타인 분석가인 Vitaly Umansky와 Kelsey Zhu는 정킷 VIP 플레이어의 15%에서 30%가 더 수익성이 높은 프리미엄 대량 세그먼트를 통해 돌아올 것이며 나머지는 직접 VIP로 마이그레이션하여 운영자가 중개자를 차단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

"정킷 비즈니스가 사라지면 일부 플레이어는 잘 이동할 수 있으며 정킷 VIP 비즈니스의 15%~30%가 프리미엄 다이렉트 및 프리미엄 매스로 다시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그들은 적었습니다."또한 정킷의 소멸로 인해 프리미엄 매스에 부정적인 영향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초프리미엄 매스의 10%~25%와 정킷 유동성으로 인해 프리미엄 매스의 5%~10%가 사라질 것으로 추정합니다."

그러나 일부 정킷 비즈니스는 프리미엄 다이렉트로 이전할 가능성이 높지만 일부 부문은 정킷 유동성이 사라지면서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분석가들은 VIP가 2019년 GGR의 39%를 기여했지만 EBITDA 기여는 15% 미만이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정킷이 없으면 GGR이 복구 후 2019년 수준의 69%에서 79% 사이 또는 251억 달러에서 288억 달러 사이로 회복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IR 개방(Grand Lisboa Palace), 업그레이드(The Londoner Macao) 및 확장(Galaxy Phases 3 및 4)을 통한 보류된 수요 또는 용량 확장을 고려하지 않습니다.분석가는 "코로나19 이후 회복이 현실화되면 더 낮은 수익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더 나은 마진 잠재력을 가진 덜 불안정한 게임 산업을 기대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마카오의 경우 게임 산업의 미래는 대규모 및 프리미엄 대량 회복에 달려 있습니다. 정킷 사업 축소는 마카오의 안정과 미래 기회에 좋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