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의 정킷 산업이 마지막 단계에 있을 수 있습니까?

IAG 가 지난 48시간 동안 이야기한 수많은 업계 소식통 은 마카오 정킷의 미래에 대해 추측하고 있으며, 우리가 알고 있는 업계가 2021년 12월 31일 이후에는 지속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사실이 점점 더 받아들여지는 것 같습니다.

그들의 두려움은 지난주 마카오 당국에 의해 Suncity Group CEO Alvin Chau체포 되고 그룹의 마카오 VIP 룸폐쇄된 이후 에 발생했습니다. 

마카오 전체 GGR의 상당한 덩어리를 돌립니다.그러나 Suncity 상황은 게임 업계의 고위 경영진이 IAG 에게 한때 수익성이 좋았던 부문의 끝이 될 수 있다고 말하면서 전체 정킷 업계에 그림자를 드리웁니다 .

그들의 견해는 월요일 마카오를 떠도는 확인되지 않은 소문에 대한 응답으로 표현되었으며 홍콩의 한 중국어 매체가 마카오의 더 이상의 정킷룸이 곧 운영을 중단할 수 있다고 급하게 보도했습니다.

 세부 사항은 아직 불분명하지만 6명의 마카오 조광권자 모두가 현재 정밀 조사가 진행 중이고 2022년 재입찰 문제가 대두됨에 따라 옵션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중개업체 Bernstein의 월요일 메모에 따르면 마카오의 게임 규제 기관인 게임 검사 및 조정국은 정킷이 신용 발행을 중단하고 현금 플레이만 허용하도록 지시했습니다.

마카오의 정킷 운영자는 매년 1월 1일에 라이선스가 부여되며 최근 개발 상황을 고려할 때 DICJ는 이번 달 말에 상당한 결정을 내린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의 감정을 기반으로 하여 조광권자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한때 마카오 카지노 산업의 왕이었던 영업권자 수치에 따르면 VIP 부문의 마카오 GGR 기여도는 2002년 77.2%, 2011년 72.9%에서 2019년 38.7%로 떨어졌습니다. 

세그먼트 GGR은 미화 140억 달러로 halcyon 시대의 절반도 되지 않습니다. 업계 경영진은 데믹 기간 동안 VIP 부문의 전체 GGR 기여도가 20% 미만으로 떨어졌다고 IAG 에 말했습니다 .

마찬가지로, DICJ 라이선스 정킷의 수도 2013년 235개에서 2021년 85개로 줄었습니다. 이 85개 중 2022년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지 여부는 시간이 말해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