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행정장관 현 게이밍 콘세션 기간 연장 가능성을 언급 GRAN88D.COM 황룡카지노 황룡GD


마카오의 행정장관인 카이치 마코토는 정부가 2022년 6월까지 게이밍 콘세션 재입찰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필요에 따라 현행 콘세션 기간 연장을 위한 여지를 남겨두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2022년 시정방침 연설에 이어 16일 늦게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정부의 주요 전략과 향후 1년간의 중점 분야에 대해 개설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게이밍 법 개정안의) 입법 프로세스가 기한에 맞지 않는 경우에는, 우리는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게이밍 콘 세션을 연장할 수 있다.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는 [기한]을 지킬 것입니다. 게임법 개정의 목적은 마카오의 게임 산업의 건전한 발전이다.현재 마카오에서 게이밍 콘세션을 보유하고 있는 6개사는 갤럭시엔터테인먼트그룹의 자회사인 메르코리조츠&엔터테인먼트, MGM차이나, 샌즈차이나, SJM홀딩스, 윈마카오이다. 

이들 콘세션은 모두 2022년 6월 26일에 해지 예정이지만, 정부는 라이선스 기간을 연장할 가능성에 관해서 지금도 입을 닫았다.마카오 행정장관이 일정이 지나치게 엄격한 경우의 옵션으로서 게이밍 콘세션의 라이센스 기간 연장을 언급한 것은 이것이 처음이다.

그러나 이 화제는 16일(화)의 하행정장관과의 시정방침 연설에서는 간단히 접할 뿐이었다. 그는 의도는 "법률에 따라 게이밍 업계의 질서 있는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고, 동업계의 법률과 규제를 개선하고, 또한 업계를 감시하기 위한 절차와 일련의 과정을 최적화한다." 일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마카오에게 3가지 이점을 제시하고 재입찰 과정을 추진할 것을 약속했다.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카오 시설을 '관광과 레저 월드센터'로 충실히 하고, 게이밍 업계의 안정적인 발전을 촉진하고, 지역 주민의 고용과 승진 기회를 보호하는 것"또한 “우리는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비게이밍 분야를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컨세션 보유자들이 더 많은 CSR을 실행하기 위해 계속해서 밀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그는 얼마 전 끝난 게임 법 개정에 관한 공개 협의 총괄 보고서가 완료 되는 2022 년 3 월까지 더 이상의 세부 사항을 공개 할 적절한 아니라고 언급을 거부했다.

그는 다른 중요한 문제에 대해서도 언급하고 내년에는 신형 코로나의 백신 접종률이 향상되고 감염 예방 대책이 계속 강화 및 개선되기 때문에 마카오의 여행 금지령이 완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한다. , 

다음과 같이 말했다."관광산업과 경제 전체가 서서히 회복되고 그에 따라 고용정세의 안정, 또 가격도 안정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그는 관광과 경제의 회복이 마카오와 주요 관계국의 감염 예방 대책에 달려 있다고 지적했다.마카오 시내의 신형 코로나에 대한 백신 접종률은 마침내 70%에 달했으며, 그는 더 많은 주민들, 특히 노인과 어린이들에게 가능한 한 빨리 백신을 접종하도록 권고한다.

“마카오에서의 백신접종률이 80%에 달하면 본토에서 마카오로의 패키지 투어가 재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개인 방문 체계(IVS) e비자 재개 가능성에 대한 협상을 "그러면 마카오에 많은 방문자가 돌아오게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