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당국은 14일간의 외국 민간인 비행 금지 조치가 다음주 월요일인 1월 24일부로 종료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1월 9일부터 시행된 금지 조치 는 마카오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 및 조정 센터가 중국 본토를 제외한 모든 국가 및 관할 구역에서 마카오로 민간인 항공편을 운송하는 것을 금지한 COVID-19의 오미크론 변종 확산에 대한 대응이었습니다.

정부 파견에 따르면, 개인은 지난 48시간 이내에 얻은 음성 테스트 결과가 제공될 때까지 외국에서 마카오에 입국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지정된 검역 호텔에서 21일 간의 의무 검역을 받아야 합니다.초고위험 국가(방글라데시, 보츠와나, 브라질, 캄보디아, 인도, 인도네시아, 이란, 레소토, 말라위, 모잠비크, 나미비아, 네팔, 파키스탄, 필리핀, 러시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스리랑카, 스와질란드, 탄자니아)에서 도착하는 사람 , 터키, 미국 및 짐바브웨 - 5일 이내에 얻은 3개의 음성 테스트를 제공해야 하며 각각은 28일의 격리를 완료하기 전에 최소 24시간 간격을 두고 제공해야 합니다.

마카오 거주자만 입장이 가능합니다.마카오의 14일 국제 입국 금지 조치는 이달 초 홍콩이 호주, 캐나다, 프랑스, 인도, 파키스탄, 필리핀, 영국, 미국 등 8개국에서 오는 입국을 금지한 조치보다 훨씬 더 엄격하다. 그러나 당국은 지난주 153개국에서 온 승객들이 홍콩 국제공항을 경유하는 것을 금지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