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특별행정구 정부는 현재 라이선스가 내년 6월 만료되기 전에 게임 양보에 대한 재입찰 절차를 완료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보이며, 경제 재무장관 Lei Wai Nong은 세부 사항이 곧 발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Lei는 월요일 2021년 2차 사회조정 상임위원회 총회 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정부가 마카오 게임법 개정안과 관련해 최근 공개 협의에 대한 보고서를 가능한 한 빨리 마무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게임 양보에 대한 공개 입찰의 세부 사항이 비슷한 시기에 발표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현재 게임법은 20년 전에 만들어졌으며 일부 문제를 다루지 않았다"고 말했다. “규제를 조정하고 게임 부문을 비롯한 사회의 의견을 반영할 것입니다.

“협의 보고서를 준비 중이며 법안은 예정된 일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그럼 다른 작품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Lei는 지난주 Suncity Group의 VIP 사업 중단에 대해 언급을 자제 했는데 , CEO Alvin Chau를 포함해 이 사건과 관련된 핵심 임원들이 사법 절차에 직면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는 마카오의 경제 회복이 그 과정에서 우여곡절을 겪을 수밖에 없다고 주장하면서 업계가 앞으로 "자신감"을 유지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매우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 우리가 어떻게 최선을 다해 도전을 극복할 수 있을지 확신이 없다면?” 

그는 말했다.정부는 늦어도 2022년 6월 26일 마카오의 6개 카지노 허가가 만료되기 3개월 전인 3월까지 공개 협의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https://gran88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