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즈 차이나(Sands China Ltd)는 현지 인재 개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달 파리지앵 마카오(Parisian Macao)에서 팀원과 인턴을 대상으로 한 공유 세션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Wong Chi Hong 마카오 노동국 국장을 비롯한 5명의 연사가 참여한 이 세션에는 Sands China의 레벨업 프로그램 및 기타 다양한 인재 개발 프로그램의 인턴을 포함하여 거의 200명의 참가자가 참석했습니다. 그 인턴 중 일부는 이후 직원으로 고용되었습니다.

샌즈 차이나(Sands China)는 노동국에서 조직한 대졸 신입 인턴십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최근 84명의 대졸자들에게 샌즈 차이나 호텔에서 3개월 인턴십을 제공하여 다음과 같은 30개 학과 중 한 곳에서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습니다.

 행정 부서에 일선 운영.세션의 초청 연사는 원탁 토론을 통해 그레이터 베이 지역의 청년 고용, 경력 계획, 청년 기업가 정신 및 청년 개발에 대한 경험과 통찰력을 공유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참석자들이 자신의 강점과 약점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마카오와 본토의 발전에 기여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갖추도록 독려했습니다. 

Wong은 다른 4명의 VIP 연사와 함께 패널에 합류했습니다. 

Chan Un Tong, 노동국 부국장; 교육청소년국 청년과장 파이청만; 케빈 호 킹 룬(Kevin Ho King Lun), 전국인민대표대회(National People's Congress) 의원이자 마카오 산업통상협회 회장; 그리고 전중국청년연맹 집행위원이자 마카오청년연맹 수석감독인 프란시스코 호카론(Francisco Ho Ka Lon).Sands China Ltd의 사장인 Dr Wilfred Wo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Sands China는 인턴십을 제공하여 그들이 우리 회사의 통합 리조트 포트폴리오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학생들이 교실에서 배운 것을 실제 비즈니스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마카오의 다양한 경제 발전에 필수적인 기여를 할 준비를 하는 인턴의 경력 경로에 매우 중요한 통찰력을 공유해 준 모든 VIP 연사에게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