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 상장된 선시티 그룹 홀딩스와 그 자회사에서 주식의 과반수를 소유한 서밋 어센트 홀딩스의 주식거래가 채무불이행 우려로 매매 정지되었다.

당사의 최종 지배 주주 관계자에 의한 대출의 상환 불이행의 가능성과 청구된 증권의 집행의 가능성에 관한 발표」를 예견한 직후의 9일(목) 아침, 양사의 주식 거래가 정지 가 각각이 동일한 성명을 발표했다.

선시티의 지배주주인 앨빈 차우는 2주 전에 마카오 사법경찰에 체포된 후 범죄조직, 불법 도박, 돈세탁 등의 혐의로 재판을 기다리기 위해 감옥에 보내졌다. 

또한 그는 지난 주 선시티 그룹과 서밋 아센트 회장을 사임했다.양사가 거래정지에 들어간 것은 차우씨의 체포 이후 이것이 세 번째이지만, 선시티는 이전부터 동씨에 의한 주주대출 및 유가증권 가입을 통해 동그룹에 투입한 재정적 지원은 베트남, 필리핀 러시아의 지속적인 개발 책임을 이행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통보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베트남에 오픈한 통합형 리조트 호이아나의 합작사업을 주도하고 있으며, 현재 마닐라의 엔터테인먼트 시티 지구에 10억 달러(약 1,135억엔)의 호텔과 카지노 개발을 실시하고 있는 필리핀 기업의 지배주주이다.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토크에서 티그레 데 크리스탈을 소유 한 정상 회담의 지배 주주이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