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새미 크리에이션의 회장 겸 CEO, 스콧 윈젤러 씨가 2021년 업계가 직면한 과제와 자사가 앞으로 몇 개월 만에 집단에서 어떻게 빠져나올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벤 브라쉬크: 오랜 2년이었지만 새해가 다가오면서 2022년에 대해 어떻게 느끼고 있습니까?

스콧 윈젤러: 아시다시피 여러 가지가 원래대로 돌아왔습니다만, 정말로 어떤 움직임이 보이는 것은 아직 2022년에 들어간 이후로 보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우리의 사업과는 무관하지만, 게이밍 장비 또는 기타 여행 업계보다 카지노에 더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잠바를 둘러싼 중요한 소식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관점에서는 정말로 천천히 재개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2021년 모든 회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으며 쇼룸 내에서 Zoom 회의 개최는 상당히 능숙하며 각 시장의 고객과 대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잠시 계속 될 것입니다. 라고 하는 것도 2주간의 격리가 필요하다면, 영업 담당자는 아무도 출장에 나오지 않기 때문에. 내년 전반에 해소될 것 같지 않습니다.

BB: 1년 전에 이야기를 했을 때, 2021년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우리 둘 다 아마 자신감이라는 것보다 희망을 안고 있었습니다. 되돌아 보았을 때, 아시아에서 세가 사미 크리에이션의 일년은 어떻습니까?

SW : 지역 전체에 수백 대의 기계를 설치했으며 대부분이 연간 전원을 끄고 있었기 때문에 어떤 성능이었는지 모르겠지만 실제로 일부 게임을 온라인으로 위에서 판매했습니다. 고객과 원격으로 이야기를 나누고 나중에 현지 지원 그룹과 함께 작업하거나 카지노가 스스로 작업하기도 했습니다.우리는 두 가지 다른 게임을 도입했습니다. 하나는 "Wealth Rush"라는 공통 링크를 가진 게임 시리즈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별로 능숙하지 않았다. 

다른 하나는 'Dragon's Foo'라고 불리며 매우 잘 작동합니다. 마카오에서 몇 개를 설치했지만, 플로어 평균과 같은 정도 또는 웃도는 어느쪽이든, 필리핀에 넣은 것도 호조입니다. 그것은 작년에 우리의 사업 범위였습니다. 실험적으로 이들 중 일부를 배치했다는 것입니다.실험적으로 이들 중 일부를 배치했다는 것입니다.지난 몇 년간 우리의 주요 수입원이 된 것이 독립형 바카라 게임 'Baccarat Maximum For-tune'에서 대체로 다른 ETG(전자 게임기)에 비해 플로어 평균의 2배에서 3 두 배, 일부 장소에서는 5배에서 6배의 이익을 계속해서 만들었습니다.소셜 디스턴스가 여전히 요구되는 해에 들어가는 가운데, 아마 사업자들은 그러한 종류의 게임을 넣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그것이 보였다. 소셜 디스턴스를 위해 더 넓은 간격을 취하려고, 사업자들은 일부 머신을 이동시키고 있고, 많은 카지노가 「Baccarat Maximum Fortune」이 잘 이용할 수 있다고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것을 손에 잡았습니다 했다. 그들은이 제품의 유연성을 좋아했습니다. 계속해서 아시아에서도 성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 자체로도 성공하지만 아시아가 열리면서 뛰어난 소셜 디스턴스 툴이 됩니다. 

 

BB: 2022년 아시아를 볼 때 새해를 향한 전략은?

SW: 작년에 전개할 생각이었던 제품이 아직 있으니까, 그래서 가자고 합니다. 아마도 우리가 가장 기대하고 있는 가장 큰 단독 제품은 "Lucky Fruits"라고 하는 것으로, 2개의 타이틀이 있습니다. 이것은 지속성이 눈에 보이는 트리 게임으로, 와일드 심볼을 얻으면, 다른 코인이나 과일이 트리에 던져지고, 때때로 그것이 흔들리고 보너스가 트리에서 떨어지기 때문에, 흥분이 높아집니다. 이 게임은 작년에 출시 할 준비가되었지만 그것을 삼가했습니다. 우리가 세상에 나가는데 있어서 그것이 추천 상품이 될 것입니다. 그 게임에 관해서는 힘을 쏟고 있기 때문에, 2022년 초반에 전개하기 시작할 예정입니다.

BB: 신형 코로나는 세가 사미 크리에이션을 멈추고 개발하고 플레이어가 카지노 플로어에서 그들 제품과 어떻게 접하는지를 재검토하는 계기가 되었습니까?

SW: 슬롯 머신에 관해서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시스템 담당자가 티켓의 왕래를 최소화하기 위해 현금없는 및 지갑을 제공하고 있음을 알고 있지만 비즈니스 모델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단 머신 앞에 앉으면, 기대되고 있는 장치나 아름다운 그래픽 등이 신형 코로나의 상황에 관계없이, 오늘도 여전히 적용된다고 생각합니다.

BB: 세가 새미 크리에이션 게임이 다른 게임과 일선을 이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SW : 우리 팀이 긴 업적을 가지고있는 것 중 하나에 아름다운 그래픽이 있습니다. 파칭코와 파치 슬롯, 그리고 세가 월드에서의 경험, 모두가 예외없이 제품의 외관을 보완하고 있습니다.게임에 관해서 말하자면, 초기 단계에 나온 게임 중 일부… 물건을 반복하여 자신의 지위를 확립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가 새미 크리에이션은 지난해 새 게임 'Dragons Foo'를 더 베네치안 마카오에 설치했다.


일부 홀드 및 리스핀 기능과 지속성이 눈에 보이는 트리가 있습니다. 이것은 고맙게도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사용하고 좀 더 앞으로 나아가 차별화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핵심 추종자를 수립 할 때까지 모든 제조업체가 릴리즈하는 업계의 트렌드에 대해 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다만, 또 하나 알고 있을 가치가 있는 것이, 현장에서의 문제가 전혀 발생하고 있지 않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우리 팀은 수년 동안 수백만 개의 상자 (기계)를 만들어 왔으며 (수리를위한) 엔지니어링 팀은 확고하지만 깨지지 않았습니다. 지폐 식별기가 고장나면 교체만 하면 되지만 기계에서는 어려워 플랫폼, 전원, 기계 하드웨어 또는 버튼 또는 그래픽 문제가 전혀 없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에 대해 더 이상 기쁘게 생각합니다. 

BB: 2022년을 향해. 아시아의 카지노 시장에서 무엇을 기대하는지에 대한 생각을 알려 주시겠습니까?

SW : 우리가 미국에서 보는 트렌드 중 일부가 여기까지 올 것입니다. 캐시리스는 상당한 붐이 되고 있습니다. 저희 게임에 관해서 말하자면 'Dragon's Foo'는 흥미로운 게임이며, 아시아에서 그것을 전개합니다. 플레이어는 변동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주사위 기능을 갖추고 있으므로 주사위가 릴 1과 5에 착지하면 회전합니다. 플레이어가 처음 보면 이해하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좋은 점은 주사위가 실제로 진정한 주사위 확률로 굴러가는 곳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주사위를 그래픽으로 표현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 주사위를 흔들었을 경우의 진정한 RNG(난수 생성기)를 통과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얻는 와일드의 수를 결정하기 때문에 첫 번째 릴에서 3을, 다섯 번째 릴에서 4를 내면 7 개의 와일드 심볼을 얻게됩니다. 당사가 제공하는 멋진 게임 기능의 일종입니다. 미국에서 매우 호조로 아시아에서 압출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BB: 2022년에 좋은 느낌을 받고 있는 아시아의 특정 지역이 있습니까?

SW: 마카오, 필리핀, 그리고 그밖에 캄보디아, 베트남, 말레이시아군요. 다른 나라는 나중에 한 걸음 늦었고, 그렇게 빨리 진행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또, 한국의 인천에 있는 파라다이스 시티에 투자하고 있는 것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제품은 도입하고 있지 않지만, 그 수속 실시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BB: 마지막으로, 다른 아시아 관련 계획이 있습니까?

SW: 2021년이 더 빨리 활기를 되찾고, 빠른 속도로 제품을 전개할 수 있기를 바랐지만, 능숙한 바카라 게임을 탑재한 전자 게이밍기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소셜 디스턴스 확보에 도움이 되거나 단순히 필요에 맞기 때문에 어느 쪽이든 앞으로도 계속 제공해 나갈 것입니다. 그리고 몇 년 전에 우리가 시장에 가져온 더 독특하고 도전적인 개념 중 일부를 떠나 대신 더 높은 변동성 게임, 아시아를 주제로 한 것, 잘 어울리는 유명한 기능 등에 눈을 돌리고 우리의 관점에서 그들에 비틀림을 추가하고 있습니다.우리는 아시아와 미국 모두에서 게임을 기존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에 접근하기 위해 많은 작업을 수행해 왔습니다. 미국이 더 빨리 영업을 시작했기 때문에 전략은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를 재가동하기 시작할 때에도 그렇게 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