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World"는 2021년 12월 17일(금) 아티젠 호텔 마카오의 윈드 라운지 바(Wind Lounge Bar)에서 제11회 산업 소셜 이벤트 "Macau After Dark"(MAD11)를 개최한다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MAD11의 테마는 "크리스마스 이브 이후 - 바람의 회랑을 타고 항해를 시작하십시오!"입니다.

 

Chengfeng Lounge는 Artyzen Hotel Macau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필수 방문 장소입니다. 이달 말 재개장 예정인 윈드 라운지 바(Wind Lounge Bar)는 포르투갈 항해사 바스코 다 가마(Vasco da Gama)의 동방항공 노선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칵테일 경험을 재개한다. 

Dagama는 위대한 항해 시대에 인도로 가는 무역로를 열었고 풍부한 향신료와 원료는 Chengfeng Gallery의 특별한 톤 창조에 영감을 주었습니다.이 바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마카오의 최신 야간 소동이 될 것입니다."연기 및 거품"의 밤 및 "바스코의 친구들"의 밤과 같은 활동이 매주 시작되며 마카오 산업의 전문가를 위한 특별 제안이 제공됩니다.Chengfeng Gallery는 또한 DJ와 뮤지션의 라이브 공연을 포함한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비교할 수 없는 파티 분위기를 조성하고 손님들을 스타일리쉬하고 세련된 방식으로 휴가 시즌을 축하할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Artyzen Hotel Group Macau의 운영 부사장이자 Artyzen Hotel Macau의 총책임자인 Rutger Verschur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시리즈.""우리는 올해 마카오에서 가장 특별한 산업 사회 행사 중 하나가 될 수 있도록 협력할 것입니다.""손수 만든 칵테일 체험부터 바 활동에 이르기까지 손님을 다시 흥미로운 여행으로 데려가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모든 세부 사항은 손님에게 와인 시음의 보다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siaWorld"의 Zhuo Yi 부회장, 부회장 겸 CEO는 "2021년 말에 이 성대한 크리스마스 테마 MAD 파티를 개최하기 위해 Artyzen Hotel과 협력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이것은 특히 의미 있는 밤이 될 것입니다. IAG에서 열리는 우리의 MAD 행사는 인기 있는 Wind Lounge Bar의 공식 재개장을 위한 서곡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전염병 이후 마카오의 호텔 및 관광 산업의 정상 회복을 향한 또 다른 단계입니다. "

MAD는 Asia Gaming Hub Macau에서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일련의 산업 레저 활동입니다. 모든 MAD는 의사 결정 수준에서 업계의 중요한 사람들을 초대하고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에서 친구를 사귀고 싶은 사람들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마다 다른 장소에서 진행됩니다.따뜻한 알림, 인기로 인해 이 일련의 이벤트는 현재 초대된 손님에게만 열려 있습니다. 초대받은 게스트는 RSVP에 답장하고 확인통지를 받아야 하며, 입장 시 휴대폰에 입장권을 제시해야 합니다. 

각 참가자는 행사장에 입장할 때 명함을 제공합니다. 각 이벤트에 대한 VIP 목록이 있습니다.후원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으로 문의하십시오.


Mr. Jadeson Ho
+853 2875 2959
jh@asgam.com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Ms. Wan Shuhua에게 문의하십시오 .
+853 6395 2307
vm@as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