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주식564견해오카다 마닐라 운영업체인 Tiger Resort, Leisure and Entertainment Inc(TRLEI)의 모회사인 Universal Entertainment Corp은 계획된 나스닥 상장 완료 기한을 2022년 9월 30일까지 3개월 연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한 서류에서 일본 게임 거물은 최근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에 F-4 양식 등록 명세서를 제출했으며, 이 등록 내역서는 효력이 발생했지만 이제 최근 게임과 관련된 위험을 설명하는 F-4 양식을 변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오카다 가즈오 대표 의 오카다 마닐라 인수 Okada는 사기 혐의로 2017년 Universal Entertainment Corp 및 TRLEI의 이사회에서 해임되었습니다.이에 따라 Universal은 SPAC(Special Purpose Acquisition Company) 26 Capital Acquisition Corp와의 합병을 6월 30일에서 9월 30일까지 연기합니다.

TRLEI 주식의 99.9%를 소유하고 있는 홍콩 등록 법인인 Universal 자회사인 Tiger Resort Asia Ltd(TRAL)는 별도의 보도 자료에서 Kazuo Okada가 이끄는 그룹이 회사의 일반 정보 시트를 업데이트하려는 시도에 공식적으로 반대했다고 밝혔습니다. 

(GIS) 및 TRAL이 "파렴치한 움직임"으로 묘사하는 것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 필리핀 SEC에 편지를 썼습니다. 이는 필리핀 대법원 이 TRLEI 이사회를 Kazuo Okada가 해임되기 전의 상태로 되돌리도록 요구하는 SQAO (status quo ante order) 를 발표한 데 따른 것입니다.

Kazuo Okada는 이후 자신을 Antonio Cojuangco, Dindo Espeleta, Manuel Lazaro, Yoshinao Negeshi, Takahiro Usui, Kengo Takeda, Steven Wolstenholme, Tetsuya Yokota, Hiroshi Kawamura 및 Maximo Modesto Joel C. Flores를 TLEI의 새 이사회로 임명했습니다. 

오카다 마닐라 강제 인수SEC에 보낸 서한에서 TRAL은 TRLEI의 "정당한 임원"이 "가짜 이사회가 비정기적으로 선출되었으며 선출을 포함하는 제안된 GIS가 유효하지 않다고 강조했습니다.“부칙에 규정된 대로 기업 비서가 TRLEI 주주들에게 회의 통지서를 보내지 않았습니다.

 99.9%의 지분을 소유한 대주주, 특히 타이거 리조트 아시아 리미티드(TRAL)의 참여 없이 개최되었습니다.”TRLEI의 기업 비서는 또한 그녀가 "2022년 5월 2일에 개최된 것으로 알려진 주주 총회와 관련하여 TRLEI 주주들에게 통지를 발행하거나 발송하지 않았다"는 진술서를 첨부했습니다.

TRAL에 따르면, TRLEI는 현재 상태 유지 명령(Status quo ante order, SQAO)을 위반한 Kazuo Okada 이사회를 무효로 선언하도록 요청하는 필리핀 대법원에 Ad Cautelam에 대한 매우 긴급한 성명을 제출했습니다. 

Okada Manila의 인수는 SQAO에 따라 허용되지 않는다는 점을 명확히 하기 위해; 그리고 Kazuo 그룹이 관리 및 이사회 기능을 행사하지 않도록 지시하고 Okada Hotel의 물리적 소유권을 TRLEI에 양도합니다.

하지메 도쿠다 이사는 “우리는 모든 정부 기관과 기관이 TRLEI의 합법적인 이사회와만 거래할 것을 촉구합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SEC가 임무를 완수하고 필리핀의 기업 기관을 조롱하려는 불법 그룹의 시도를 거부할 것을 촉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