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 기반을 둔 플랫폼 제공업체인 Playtech plc는 경쟁자들의 제안이 실패했음에도 불구하고 주요 주주들이 호주 슬롯머신 거대 기업인 Aristocrat의 인수 제안에 찬성 투표를 할 계획인지 여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전 Formula 1 팀 보스인 Eddie Jordan과 전 Scientific Games의 CEO인 Keith O'Loughlin이 이끄는 컨소시엄인 JKO Play Ltd는 금요일 Playtech의 아시아 주주들의 반대 보고서에 따라 견고한 인수를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확인했습니다. 

회사 지분 27.7%를 보유한 아시아 주주에는 아시안로직 창업자 톰 홀(Tom Hall)과 인터내셔널 엔터테인먼트(International Entertainment Corp) 회장 스탠리 최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JKO Play는 이전에 10월에 발표된 Aristocrat의 원래 29억 달러 인수 제안보다 약간 더 많은 30억 달러에 Playtech를 인수하려는 의도를 설명했습니다.Aristocrat이 제안을 한 후 몇 달 동안 아시아 주주들은 호주 회사의 과반수 지분에 대해 Playtech에 주당 680펜스의 프리미엄을 지불했다고 합니다.

금요일 발표에서 Playtech는 "귀족 제안과 관련하여 모든 주주와 계속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까지 일부 주요 투자자는 귀족 제안 발표 이후를 포함하여 귀족 제안에 대한 견해와 관련하여 의미 있는 참여를 하지 않았습니다. 

뉴스 이후 회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공개하거나 보유했던 특정 투자자.”"정기적인 참여가 부족하다는 것은 이사회가 법원과 주주 회의에 접근할 때 이러한 주주들이 귀족의 제안을 지지하는지 여부를 명확히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Playtech는 또한 JKO Play가 JKO Play에 더 많은 시간을 주기 위해 이 문제에 대한 주주 투표를 1월 12일에서 2월 2일로 연기한 후 6개월 동안 JKO Play가 회사에 제안을 제출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투표가 임박함에 따라 Aristocrat은 금요일에 "모든 Playtech 주주들이 2022년 2월 2일에 열릴 관련 총회에서 제안된 인수를 지지하는 투표를 할 것을 촉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ristocrat은 Playtech의 이사회가 Playtech 주주를 위한 완전하고 공정한 투자 가치를 촉진하기 위해 Aristocrat과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실행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