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44개국 관광객에게 국경 다시 개방 GRAN88D.COM 황룡카지노 황룡GD


필리핀 관광청(DOT)이 신흥 전염병에 관한 부처 간 실무 그룹(IATF-EID)에 대한 요청에 따라 필리핀은 저위험 국가에서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관광객에게 국경을 다시 열 것입니다.27일 관광부가 발표한 뉴스에 따르면 IATF-EID는 “원칙적으로 예방접종을 마친 국가·지역·관할권의 관광객을 그린리스트에 등록했다”며, 최종 승인은 2022년 1월 1일 이전에 이뤄질 예정이다. 

11월 말.현재 중국 본토, 홍콩, 일본, 인도네시아 및 일본을 포함하여 필리핀 "녹색 목록"에 44개 국가 및 지역이 있습니다. 한국은 전통적으로 필리핀 최고의 관광 자원 국가이지만 목록에는 없습니다. 그러나 필리핀 관광청에 따르면 관광 거품을 위해 한국 관리들과 협의가 진행되고 있다.베르나 로물로 푸야트 필리핀 관광부 장관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이나 WHO가 승인한 백신을 접종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국경을 다시 개방하는 것은 국가 경제 회복에 중요한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린 리스트에 있는 국가나 지역의 인구 대부분이 예방 접종을 받았고 감염률이 매우 낮습니다. 이러한 장소에서 관광객을 단어 순서대로 입력하면 숫자를 늘리는 등 복구 작업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또한 소비자 신뢰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어 GDP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태국, 베트남, 캄보디아와 같은 아세안의 이웃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지금 인바운드 관광을 재개하는 것이 완전한 회복을 달성하는 방법이라고 믿습니다."Puyat은 DOT가 "황색 목록" 국가의 관광객이 특정 조건 하에서 입국할 수 있도록 하는 "백신 접종된 여행 채널" 계획도 개발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필리핀은 일요일에 수도권에서 시행한 것과 동일한 경보 수준 시스템을 전국에 홍보했습니다.새로운 경보 수준 시스템은 9월 중순에 NCR에 구현되어 광범위한 제한을 완화하면서도 마을, 거리 및 개별 건물에 대한 정확한 봉쇄를 구현했습니다.